제1회 이베이코리아 수출스타 경진대회 대상 수상자, 나이스모터스 김용훈 대표를 9년후 다시 만났습니다!


Q. 이베이 해외 판매 진행 전/후로 어떤 변화가 생겼고 이베이 성과는 어떤지?
A. 이베이 판매왕을 수상하던 당시, 월 매출이 4~5천불 정도 되었는데요. 그 이후에 판매가 많이 되었을 때는 월 7~8만불 정도까지 매출이 올라갔습니다. 현재 저희 사업장은 1년 매출 20~40억 정도를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Q. 현재 이베이 해외 판매를 통해 가장 많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A. 저희 회사는 주로 오토바이 용품과 자동차 용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국내 차량이 해외에 수출됨에 따라 해외에서도 국내 차량 액세서리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Q. 9년간 이베이 판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A. 남들보다 빠르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었던 것이 경쟁력이 되었습니다. 경쟁이 치열해진 후에는 '이베이 코리아'에서 지원하는 각종 프로모션과 수수료 지원 등의 많은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현재까지 판매를 해올 수 있었습니다. 


Q. 이베이 해외판매를 준비중인 예비 셀러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 있다면?
A. 관심있는 분야의 아이템에 자기만의 브랜드를 입혀 질 좋은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이베이 판매 성공에 다가가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베이 코리아 화이팅!



언택트 시대에 떠오르는 온라인 쇼핑 eBay에서 시작해보세요!
※이베이 첫걸음 수출스타 신청하기: 
https://www.ebaycbt.co.kr/event/star2020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