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베이코리아 입니다.
명절을 앞두고 해외 배송을 하는 이베이 셀러 분들은 배송 처리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에 따라 여러분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크게 2가지로 구분하여 안내 드리오니 판매 및 대응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법 1) 평소와 다름 없이 판매 관리 및 응대가 가능하다면?
: 간단하게 리스팅의 Handling time만 기존의 기간에 3일을 추가하는 것 등으로 변경하여
실제 지연되는 기간이 EDD(Estimated Delivery Date)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합니다.
방법 2) 연휴 기간 메시지 응대 및 판매 관리가 어렵다면?
: Store Vacation setting 설정을 통해 판매 관리 및 응대가 지연됨을 공지합니다.
정말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리스팅 노출은 유지하여 판매는 계속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단, 이 기능은 스토어를 사용하고 있어야만 적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ebayandream/1383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