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이 해외판매
  • 자료실
  • 이벤트
  • 문제해결센터

이베이 해외판매

  • 직접판매 상담신청
  • 설명회 및 교육신청

자료실

  • 전체보기
  •   - 이베이 소식
  •   - 이베이 트렌드
  •   - 이베이 정책
  •   - 이베이 동영상

이벤트

  • 플레이오토 글로벌
  • FedEx 제휴 할인
  • 롯데글로벌로지스 할인
  • 수출스타
  • 청년창업반

문제해결센터

  • FAQ 자주묻는 질문
  • 문제해결센터
자료실
  • 이베이 소식
  • 이베이 트렌드
  • 이베이 정책
  • 이베이 동영상

Home > 자료실 > 이베이 정책

조회수 : 5163 작성일 : 2019.05.22

[2017.01] 2017년 설 연휴 기간 판매 가이드

안녕하세요. 이베이코리아 입니다.
명절을 앞두고 해외 배송을 하는 이베이 셀러 분들은 배송 처리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에 따라 여러분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크게 2가지로 구분하여 안내 드리오니 판매 및 대응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법 1) 평소와 다름 없이 판매 관리 및 응대가 가능하다면? 
: 간단하게 리스팅의 Handling time만 기존의 기간에 3일을 추가하는 것 등으로 변경하여 
  실제 지연되는 기간이 EDD(Estimated Delivery Date)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합니다. 

방법 2) 연휴 기간 메시지 응대 및 판매 관리가 어렵다면?
: Store Vacation setting 설정을 통해 판매 관리 및 응대가 지연됨을 공지합니다. 
  정말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리스팅 노출은 유지하여 판매는 계속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단, 이 기능은 스토어를 사용하고 있어야만 적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ebayandream/13834

감사합니다.

이전글 <> 다음글
목록으로

이베이 셀러 공식 지원 사이트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7번지 강남파이낸스센터
업무집행자 변광윤 master@ebay.co.kr COPYRIGHT © eBay Kore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