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보이스를 다운 받으려면,                                            
My eBay > Account > Seller Account > 페이지 오른쪽 Invoices > 해당 월 선택 > Go 클릭 > 페이지 오른쪽 Download 클릭 > 알맞은 월, 포맷, 옵션 등 선택 후 Download 버튼 클릭하면 됩니다.
이베이의 셀링활동에 따라 발생하는 등록 낙찰 수수료는 셀러님의 이베이 계정에 누적되어 매월 정기적으로 청구됩니다.                                            
Account Summary > Current Balance에 나타나는 금액이 셀러님의 현재 수수료 발생 상태이며, (-)로 나타나는 것은 셀러의 Accont에 남아있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또한 그 상태에서 추가적인 수수료 발생 시 해당 금액에서 차감되어 수수료 청구가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Currnet Balance가 (-)US $20.00으로 나타난다면 셀러님은 현재 $20의 잔고를 보유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 상태에서 수수료 $30.00이 추가로 발생했다면 기존의 $20에서 차감되어 나머지 $10.00만 청구 되는 것입니다.                                            
즉, (-) 금액은 계정에 보유하고 있는 금액, (+)금액은 결제해야 할 금액으로 파악 하시면 됩니다.                                
이베이에는 크게 상품 등록시 발생하는 Insertion fee(등록 수수료), 제품이 판매될 때 발생하는 Final value fee(낙찰 수수료), 리스팅 작성 시 추가적으로 사용하는 업그레이드 Fee 3가지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이 중 Final value fee의 경우 낙찰/판매 후 거래가 취소되는 경우 케이스를 통해 환급 받을 수 있지만, Inertion fee (등록 수수료는) 해당 리스팅의 판매를 위해 등록 하는 것 자체에 대해 발생하는 수수료 이기 때문에, 판매 여부와 무관하게 환급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바이어가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여부와 상관없이 우선 셀러의 계정에 판매된 거래로 기록되고 판매 수수료인 Final Value Fee가 부과됩니다. 하지만 간혹 바이어가 구매를 누른 상태에서 결제를 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에는 Unpaid Item이라는 case를 열어 입금을 요청해야 합니다.

Unpaid Item Case 활용법
1. 바이어가 구매 후 2일이 지나도록 결제를 하지 않아 Orders > Awatiting payment에 거래가 남아 있다면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여 Open unpaid item case를 선택합니다.

2. Unpaid Item Case를 열면 바이어에게 입금 요청 메일이 발송됩니다. 바이어가 계속 결제를 하지 않으면 Case Open일로부터 2일 후에 Resolution center에서 Close Case를 합니다.
3. 거래가 취소되며 Final Velue Fee가 반환됩니다.
4. 수수료 반환 여부는 Seller Account > Credit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Unpaid Item Assistant 활용법
바이어가 결제하지 않을 때마다 Unpaid Item case를 여는 것이 번거롭다면 Unpaid Item Assistant를 통해 자동으로 케이스가 열리고 닫힐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경로: Seller Hub > Overview > Site Preferences > Selling preferences > Unpaid Item Assistant > Edit 클릭
2. Unpaid item case가 열릴 시점을 선택합니다.

3. Unpaid item case 적용에서 제외할 바이어 계정이 있다면 Exclusion list에 입력합니다.
4. Save를 클릭하여 적용합니다.

※ Unpaid Item Assistant를 통해 Unpaid item case가 열렸으나 바이어가 결제 보류를 요청할 경우 다음의 위치에서 Unpaid item case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 Resolution Center > Turn off UPI Assistant


바이어의 요청에 따라 Unpaid item case를 종료하였으나 결제를 하지 않아 수수료가 반환되지 않은 경우에는 이베이코리아 문제해결센터를 통해 수수료 반환을 요청합니다.

 
바이어가 상품을 구매한 후 바이어의 변심 혹은 셀러의 재고 소진 등과 같은 사유로 거래를 취소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바이어는 결제 후 1시간 이내 셀러가 상품을 배송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취소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바이어가 취소 요청을 보낸 경우 셀러는 배송 여부에 따라 3일 이내 수락 또는 거절할 수 있습니다. 기간 내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경우 거래는 취소되지 않습니다.

Cancel Order 활용법
1. Seller Hub > Orders
2. 취소하고자 하는 거래의 Actions 탭 드롭다운 메뉴에서 Cancel order 선택

2. 취소 사유 선택 후 Submit


일반적으로 거래 취소 케이스를 통해 환불하면 거래가 마무리되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별도로 바이어의 승인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케이스를 열었을 때, 특정 날짜까지 PayPal을 통해 환불하라는 메시지가 노출될 경우에는 안내 메시지에 따라 PayPal에서 먼저 환불을 진행하고 바이어에게 취소 승인을 요청합니다.


※ 주의 사항
1. 거래 취소는 결제일로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 
2. 재고 부족의 사유로 거래를 취소할 경우 셀러의 계정에 Defect이 남습니다.
3. Defect을 회피하기 위해 사실과 다른 사유를 선택할 경우 퍼포먼스 이슈가 발생하며 어필이 불가능합니다.
4. 바이어와의 협의 없이 일방적으로 거래를 취소할 경우 바이어가 이에 대한 피드백을 남길 수 있으며, 이는 삭제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페이팔을 통해서 인출하려고 할 때, 일시적으로 인출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1. 셀러나 바이어가 eBay Buyer Protection case가 진행 중인 경우 (페이팔 클레임이 제기 된 경우)                                            
2. 바이어가 eCheck를 통해 지불한 경우 보통 3일 소요                                            
3. Seller Performance가 Below Standard인 경우                                            
4. 신규셀러인 경우                                            
(90일동안 판매가 지속되지 않았거나, 25개 미만의 판매가 이루어 진 경우, 또는 총 판매실적이 $250미만인 경우)                                            
위의 경우에 해당되어 인출하려면, 21일 정도 기다리셔야 하며, 이는 바이어가 평균적으로 구매를 하고 돈을 입금한 후 배송이 완료 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입니다. 만약 tracking number를 입력하거나 빠른 배송을 할 경우 21일 보다 더 빠른 인출도 가능하므로 이베이에서는 tracking number 입력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페이팔 fund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https://www.paypal.com/us/webapps/mpp/security/seller-problem-resolution#funds_availability_policy                                            
 
첫 거래의 경우 입금된 내역이 올바른 페이팔로 연결 된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메일 인증을 거치게 되어 있습니다.                                             
PayPal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로그인 하셔서 PayPal 또는 바이어의 이메일 주소로 받으신 PayPal 입금 안내 메일이 있는지 확인 해보신 후, 해당 메일을 찾아 승인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