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팅 한도는 Active상태와 Sold상태의 아이템 개수의 합으로 계산됩니다. 즉, 리스팅 단위가 아닌 재고개수를 기준으로 카운트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한도가 10개인 경우, 한 리스팅에 재고를 10개로 설정한다면 추가적인 리스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이 판매되더라도 Active에서 1개가 줄고Sold에 1개가 더해지는 것이므로 동일하게 계산됩니다. 이 점 유의하셔서 셀러 본인의 리스팅 한도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베이는 셀러들의 판매실적과 seller performance를 토대로 셀러별 판매 가능 규모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판매 성장과 좋은 피드백을 받는 것으로 셀러들은 매달 이베이로부터 평가를 받으며 이로써 증액이 가능 합니다. 셀러 개인이 한 달에 한번 증액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90일 이상 판매활동을 하고, open 상태의 이베이 Buyer Protection case 가 없어야 하며, DSR이 전 항목에서 4.8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현재의 한도를 최대한으로 사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증액을 요청하시는 편이 더욱 큰 폭의 증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스팅 수량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는 경우는 없으며, 꾸준한 노력을 통해 수시로 리스팅 수량/금액 한도를 늘려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베이가 건전하고 안전한 마켓이 되도록 이베이에서는 셀러의 퍼포먼스에 따라 판매를 제한, 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셀러는 종종 본인의 퍼포먼스의 영향으로 인해 판매에 제한을 겪게 됩니다. 아래와 같은 각각의 경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이베이에서 설정한 월별 판매수량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2. 나의 판매로 인해 많은 바이어가 불편함을 겪었을 때
  3. 아직 신규 셀러이기 때문에 많은 양의 판매를 운영하기 어렵다고 평가될 때 
  4. 이베이의 규정을 심각하게 위반하였을 때
  5. 이베이 수수료를 제 때 지불하지 않았을 때

위와 같이 판매 퍼포먼스가 좋지 않으면, 리스팅 도중 각종 제한 메시지와 함께 리스팅이 불가능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