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인증을 하실 수 없는 경우엔 아래와 같이 전화를 통한 PIN 번호 인증을 통해서도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 > forgot your password 클릭 > ID 입력 후 Continue > confirm your identity to reset your password 클릭 > Call me at a new number instead선택 > 연락받으실 새로운 번호 입력 > Call me 클릭을 통해 인증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eBay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핸드폰 번호가 지금과 달라 site상에서 스스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없을 때에는 이베이코리아 문제해결센터를 통해 간단한 신원확인 절차와 함게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금요일에 이베이 사이트 정기점검이 진행됩니다.                    
점검 중에는 My eBay 및 리스팅 등록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는 등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되지만, 점검 후 모두 복구되는 부분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앞으로도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매주 목요일, 금요일에 사이트 점검이 진행된다는 점 참고 해주시기 바라며, 만약 정기점검 기간 외에 지속적으로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엔 해당 화면을 캡처하여 문제해결센터로 문의하시면 본사로 오류 리포트를 접수 지원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계정에 해킹 시도가 있거나, 평소와 다른 국가에서 접속 시도가 이루어지는 경우엔 계정의 안전을 위해 이베이 시스템에서 자체적으로 블락을 진행합니다.                    
만약 이미 해킹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면 계정 및 페이팔 등에 변화가 있는지 확인 해보시고, 우선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 후 아래 경로를 통해 본사 담당 팀으로 해킹에 대한 Report를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 이베이 첫 페이지 > Customer Support > Contact eBay > Account > Account accesses > Someone has used my account 클릭
평소에 사용하는 PC나 인터넷회선이 아닌 외부에서 eBay에 접속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IP가 달라 타인, 해커의 접속을 의심하여 개인 정보를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frim your identity 라는 메시지와 함께 본인확인 메시지가 뜨면, 입력되어있는 핸드폰으로 전화, 혹은 Text를 통해 Pin번호를 요청할 수 있으며, 받은 Pin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IP가 사용자의 IP로 이베이에 기록되면서 접속이 정상적으로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