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account 라 하여 별도의 혜택이나 기존 Private account와 큰 차이점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수수료 등은 동일하게 적용되며, 판매에서의 직접적인 혜택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베이닷컴은 미국 기준의 사이트이기 때문에 US 자국 셀러가 Business로 가입하는 경우 추후 Tax관련 업무가 단순해지는 등의 차이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Business account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http://pages.ebay.com/help/account/how-to-register-business.html    
이베이/페이팔 계정을 사업자로 등록하려면 현재 계정 Account type을 Business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법인사업자로 등록을 하시더라도 이베이/페이팔 계정 생성 시에는 대표자의 명의로 등록하셔야 하며, 이베이 계정은 개인, 페이팔은 사업자로 가입하셔도 괜찮습니다.                    
My eBay > Account > Personal Information > Account Type Edit > Business Account 선택                    
사업자 계정으로 등록하는 경우 명의는 사업자 대표로 등록하시고, 별도의 관리 직원이 있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으나 간혹 신원확인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 발생 시 증빙할 수 있도록 신용카드는 대표자의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등록하셔야 하며, 이베이에 등록하는 주소는 대표자의 명의로 수취하는 고지서(신용카드, 공과금 등)의 우편 주소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별도의 회사 주소가 있는 경우에는 등록하셔도 무방하지만, 해당 주소로 받는 대표자 명의의 고지서가 없다면,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주소와 동일해야 한다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는 해당 대표자 명의의 신용카드로 등록하실 것을 권장하지만, 법인카드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엔 페이팔 계정도 Business account로 변경한 후 페이팔에서 요청하는 서류 증빙을 하셔야 할 수 있는 점 참고 해주세요.                    
1. 이베이 > My ebay > Account > Personal information > Automatic payment method 클릭                    
2. Automatic payment method 에서 Credit Card 를 설정하신 후, 다음화면에서 create a sellers account 를 눌러주세요.                    
3. 신용카드 등록 시, zip code 는 - 없이 5자리 숫자까지만 입력 해 주시고, State 는 공란이 아닌 경기도나 서울등을 입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신용카드 등록을 마치셨으면 다시 automatic payment method 에 동일한 방법으로 PayPal을 등록해 주세요.                    
5. 페이팔을 등록하시면 자동으로 먼저 등록하신 Credit card 는 backup payment 로 등록 됩니다.                    
안내해 드린 순서대로 진행해주시고, http://www.ebaycbt.co.kr/Contents/view?id=10337#top_a 링크를 통해 이미지와 함께 생성 과정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베이 가입 페이지에서 성함,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시면, 판매자/구매자 구분없이 이베이 가입이 완료됩니다.                    
이베이 ID 는 자동 생성되며, My eBay > Account > Personal/Business Information > User ID > Edit 클릭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30일에 1회만 가능합니다.)    
평소에 사용하는 PC나 인터넷회선이 아닌 외부에서 eBay에 접속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IP가 달라 타인, 해커의 접속을 의심하여 개인 정보를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frim your identity 라는 메시지와 함께 본인확인 메시지가 뜨면, 입력되어있는 핸드폰으로 전화, 혹은 Text를 통해 Pin번호를 요청할 수 있으며, 받은 Pin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IP가 사용자의 IP로 이베이에 기록되면서 접속이 정상적으로 가능해집니다.
일반적으로 계정에 해킹 시도가 있거나, 평소와 다른 국가에서 접속 시도가 이루어지는 경우엔 계정의 안전을 위해 이베이 시스템에서 자체적으로 블락을 진행합니다.                    
만약 이미 해킹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면 계정 및 페이팔 등에 변화가 있는지 확인 해보시고, 우선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 후 아래 경로를 통해 본사 담당 팀으로 해킹에 대한 Report를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 이베이 첫 페이지 > Customer Support > Contact eBay > Account > Account accesses > Someone has used my account 클릭
매주 목요일, 금요일에 이베이 사이트 정기점검이 진행됩니다.                    
점검 중에는 My eBay 및 리스팅 등록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는 등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되지만, 점검 후 모두 복구되는 부분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앞으로도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매주 목요일, 금요일에 사이트 점검이 진행된다는 점 참고 해주시기 바라며, 만약 정기점검 기간 외에 지속적으로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엔 해당 화면을 캡처하여 문제해결센터로 문의하시면 본사로 오류 리포트를 접수 지원해드립니다.    
이메일 인증을 하실 수 없는 경우엔 아래와 같이 전화를 통한 PIN 번호 인증을 통해서도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 > forgot your password 클릭 > ID 입력 후 Continue > confirm your identity to reset your password 클릭 > Call me at a new number instead선택 > 연락받으실 새로운 번호 입력 > Call me 클릭을 통해 인증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eBay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핸드폰 번호가 지금과 달라 site상에서 스스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없을 때에는 이베이코리아 문제해결센터를 통해 간단한 신원확인 절차와 함게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여러 개의 계정을 생성하는 경우 IP정보, 폰 번호 등 동일한 정보로 인해 연결되어 이는 모두 유관 계정으로 관리됩니다. 특히, 신규셀러이거나 기존 계정에 문제가 있는 상태에서 제한을 피할 목적으로 새 ID를 생성하여 동일한 사업을 진행하는 것이 시스템 상 감지되는 경우 유관 계정으로 인한 제한 발생 가능성이 높으므로 메인 ID로만 활동하시길 권합니다.                    
다만, 메인 ID가 어느 정도의 규모(최근 1년 동안 꾸준히 판매를 진행, Selling Positive Feedback 50~100개 이상, Below Standard이거나 정책위반으로 인한 계정에 문제가 없는 상태)로 성장한 경우에는 주력하는 상품이나 국가 별로 분류하여 목적별 ID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추가 계정 생성은 권장하는 사항은 아니며, 하나의 계정에 제재가 발생하는 경우 전체 계정에 제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정을 삭제하기 전에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에 발생한 제한이 없어야 함
- 모든 사이트의 등급 Above Stanrdard 이상                
- eBay 수수료 모두 완납
- 이용 중인 스토어 및 유료 Selling tool 구독 취소
                
eBay 계정 삭제는 다음 링크에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 https://www.ebay.com/help/account/changing-account-settings/closing-account?id=4199 > 페이지 중간의 Close account 선택

계정 삭제를 신청하게 되면 60일의 유예 기간이 주어지며, 이 기간에는 계정 접근은 가능하지만 구매, 판매 등의 모든 활동과 더불어 기존 정보를 수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단, 이 기간 내에 삭제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동 사항 없이 유예 기간이 종료되고 계정이 완전히 삭제되면 안내 메일이 전송됩니다.
탈퇴 후 재가입시 별도의 불이익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다만 계정을 탈퇴하더라도 이베이 시스템에는 향후 2년까지 ID 생성기록이 남기 때문에 새로운 계정으로 활동 시에도 이전의 활동 기록은 연관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계정에 대한 문제나 개인정보 요구가 필요한 경우 셀러님의 이메일 외에도 이베이 계정 내의 My messages에도 동일한 메일이 발송되니, 이베이 계정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피싱 메일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라는 등 회원의 민감한 개인정보를 요구한다.                    
2. 메일의 수신인 이름이Dear eBay member의 식으로 모호하게 되어 있어, 수신자를 명확하게 지칭하지 않는다. (eBay, PayPal에서 보낸 메일은 수신인에 본인의 성명이나 ID가 기재됩니다.)                    
3. 빨리 응답할 것을 요청한다. 예를 들어 24시간 안에 처리하지 않으면 이베이 계정이 정지된다는 식의 협박을 한다.                     
4. 이메일에 이베이로 로그인하는 링크 등이 걸려 있다.                     
가짜 또는 스팸으로 의심되는 메일을 받으셨을 때에는 메일 내의 링크 클릭이나 로그인 또는 이미지 클릭은 삼가 해 주시고, 구분이 힘들때에는 아래의 주소로 해당 메일을 발송하여 신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팸메일 신고방법: spoof@ebay.com 메일로 받으신 해당 메일을 수정 없이 그대로 전달(Forward)                    
 
특정 국가에 배송 제한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와 같습니다.                        
My eBay > Account > Site Preferences > Shipping preferences 우측의 Show 클릭 > Exclude shipping locations from your listings 우측의 Edit 클릭 > 제외하고자 하는 국가를 선택하신 후 Apply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의 설정 완료 이후 리스팅부터 반영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터보리스터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터보리스터 내의 Help> Contact customer support를 이용하시거나 이베이 사이트 내 Help > Contact us > Selling and managing your item 선택 > Tools and subscriptions for sellers를 클릭하신 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의료품의 경우 대부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이 있다면 판매가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의료품으로 분류되어 처방전을 필요로 할 수 있는 콘택트렌즈 및 심장박동조절장치 등은 판매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각 종류에 따라 판매 가능여부가 매우 상이하므로 보유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정확히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판매금지/제한 제품 - http://pages.ebay.com/help/policies/items-ov.html                        
의료기기 - http://pages.ebay.com/help/policies/medical-devices.html                        
의약품 - http://pages.ebay.com/help/policies/drugs-drug-paraphernalia.html                        
아이템 검색을 통해 미국 내 셀러가 아닌 다른 국가의 셀러들(CBT 셀러들)이 문제 없이 판매하고 있는지에 대해 확인하시는 것도 도움이 된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리스팅 작성 페이지 (왼쪽 상단 Sell) > 알맞은 카테고리 선택 > Continue 클릭 > List multiple variations of your item 섹션 중 ▶ 표시 클릭 > Create variations 버튼 클릭합니다.                        
Describe your item 섹션 바로 위에서 Variation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Variation 은 아래의 카테고리에서만 적용됩니다:                        
Baby                        
Clothing, Shoes & Accessories                        
Crafts                        
Health & Beauty                        
Home & Garden                        
Jewelry & Watches                        
Pet Supplies                        
Sporting Goods                        
eBay Motors Apparel & Merchandise                        
Variation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pages.ebay.com/help/sell/listing-variations.html    
바이어가 리스팅을 볼 때 남아있는 판매 가능 수량을 확인하게 설정하시려면 아래의 방법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 My eBay > Account > Site Preferences > Sell Your Item Form and Listings 하단의 Show 클릭 > ""Show the exact quantity of items in your listing, if the quantity exceeds 10."" 우측 Edit 클릭 > ""More than 10 available"" in your listing (if applicable) 또는 Display the exact quantity in your listing 중 원하는 옵션 선택 후 Submit 클릭        
상품을 리스팅 하고 검색결과에서 확인했을 때 리스팅이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를 체크해보세요:                        
1. 현재 판매가 전혀 일어나지 않는 신규셀러의 경우, 등록한 리스팅에 대한 리뷰를 위해 24~48시간 정도 리스팅이 검색결과에 바로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판매가 발생하기 시작하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2. GBH(Glbal Bying Hub) 프로그램으로 인해 한국으로 배송되지 않는 상품은 검색결과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리스팅의 노출도는 셀러의 퍼포먼스 외에도 리스팅의 이미지, Item description, 피드백 등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Bestd Match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산출되어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는 Top-Rated 셀러의 리스팅이 높은 노출도를 갖지만, US의 경우 Top-Rated Plus 조건들을 충족하는 리스팅이 가장 높은 노출도를 갖게 되고,                        
이러한 요소들 외에도 검색하는 키워드에 따라 노출도가 다르게 적용되기도 합니다.                        
노출도를 높히는데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방법은 아래의 요소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최대한 Main gallery에 좋은 품질의 많은 이미지 사용 (최대12장까지 업로드 가능)                        
2. Free shipping을 설정할 경우 상품 검색시에 Free shipping 상품으로 표시됨                        
3. 검색 후 클릭 > 클릭 이후 판매로 연결된 %가 높을 수록 노출도 높음                        
4. 최근 판매가 많은 상품일 수록 검색결과 상위에 노출                        
5. Item Specific에 많은 정보를 포함할 수록 유리                        
6. 최근 Mobile 에서 검색에 최적화 될 수 있는 상품에 더 높은 노출도 부여 (상세페이지가 이미지로 되어 로딩 속도가 길거나 main gallery 이미지가 적은 경우 노출도 낮아짐)                        
아래 링크를 통해 US셀러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eBay의 검색엔진(Cassini)에 대한 대응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GTC(Good’til cancelled) 사용 자제, HTML코드 최소화, Free shipping 제공 등., 노출도에 효과적인 몇 가지 방법들이 안내 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리스팅 개선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www.ebay.co.kr/Contents/View?id=10396&cbid=18735            
GTC(Good Til Canceled)리스팅이 재고가 없어 종료되는 경우. 종료된 리스팅 Sold History 는 복원할 수 없습니다.                         
OOSC(Out of Stock Control) 기능을 설정하면, 최장 3개월 간은 재고가 없는 GTC 리스팅도 검색에만 노출되지 않게 유지하고 있으면서 재고를 보충하여 다시 리스팅 할 수 있습니다.                         
OOSC 설정하는법                        
1. My eBay > Account > Site Preferences.                        
2. Selling Preferences section> Sell Your Item form and listings> show 클릭                        
3. Use the out-of-stock > next 클릭                        
4. 설정 후 Submit.                        
경매 방식 리스팅에서는 재고 등록이 한 개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판매와 동시에 리스팅 종료되며, 상품에 대한 Sold History 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Sold History 를 오랫동안 유지하려면, 고정가 리스팅 Good til Cancelled 로 설정하시길 권합니다.
ebay.com이 아닌 호주나 독일, 영국같은 다국가로 리스팅을 하고자 할 때는, 따로 계정을 새로 생성할 필요없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계정으로 리스팅 하고자 하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리스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Turbo lister를 활용할 경우에는 해당 country site를 한번 더 다운받아 나의inventory를 활용하여 리스팅 할 수 있습니다.    
                    
휴가 기간이나, 추석, 설날같은 명절로 인해 정상적인 주문 및 발송을 처리할 수 없을 경우, 스토어 Vacation 설정으로 이베이 검색 결과 혹은 스토어가 노출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My eBay > Account > Manage my store > 왼쪽 하단의 Related links > Store vacation settings 클릭 > Turn vacation settings ON 선택                        
Hide and block purchases from my fixed price listings 체크 와 Display return 날짜, 스토어 메시지 입력등 옵션을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Handling time을 3일로 변경 설정 중 발생한 거래건은 이후 해당 리스팅의 Handling time을 1일로 다시 변경했더라도 3일 이내에만 발송되면 발송률에 반영되며,                        
연휴 중에도 “이베이 메시지” 또는 메일함의 문의건들을 지속적으로 체크하시어 바이어에 대한 CS응대 또한 확인해주실 것을 권장한다는 점 함께 참고 해주세요.    
eBay에서는 item location을 기준으로 영업일과 공휴일을 구분합니다.
따라서 item location이 한국으로 되어 있다면 국내 명절 등의 공휴일이 handling time에 반영되어 ship by date이 표시됩니다.

<예시> handling time이 5일인 상품의 경우
9월 10일 판매된 상품의 배송 기간은 주말을 제외한 handling time 5일을 반영하여 9월 17일까지로 표시되어야 하나 추석 연휴를 반영하여 9월 19일까지로 연장


국내 공휴일의 반영은 item location이 한국일 경우에만 해당하며, 미국 현지 창고 등의 이용으로 현지 발송할 경우에는 현지 달력 체계를 따르게 되므로 명시한 handling time 내에 발송하거나 필요한 만큼 기간을 연장해야 합니다.

 
첫 거래의 경우 입금된 내역이 올바른 페이팔로 연결 된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메일 인증을 거치게 되어 있습니다.                                             
PayPal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로그인 하셔서 PayPal 또는 바이어의 이메일 주소로 받으신 PayPal 입금 안내 메일이 있는지 확인 해보신 후, 해당 메일을 찾아 승인을 하시면 됩니다.    
페이팔을 통해서 인출하려고 할 때, 일시적으로 인출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1. 셀러나 바이어가 eBay Buyer Protection case가 진행 중인 경우 (페이팔 클레임이 제기 된 경우)                                            
2. 바이어가 eCheck를 통해 지불한 경우 보통 3일 소요                                            
3. Seller Performance가 Below Standard인 경우                                            
4. 신규셀러인 경우                                            
(90일동안 판매가 지속되지 않았거나, 25개 미만의 판매가 이루어 진 경우, 또는 총 판매실적이 $250미만인 경우)                                            
위의 경우에 해당되어 인출하려면, 21일 정도 기다리셔야 하며, 이는 바이어가 평균적으로 구매를 하고 돈을 입금한 후 배송이 완료 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입니다. 만약 tracking number를 입력하거나 빠른 배송을 할 경우 21일 보다 더 빠른 인출도 가능하므로 이베이에서는 tracking number 입력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페이팔 fund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https://www.paypal.com/us/webapps/mpp/security/seller-problem-resolution#funds_availability_policy                                            
 
바이어가 상품을 구매한 후 바이어의 변심/ 혹은 재고소진(Out of stock)과같은 사유로 거래를 취소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배송전이라면 바이어가 원할 시 바이어가 먼저 Cancel transaction을 요청할 수도 있지만, 셀러도 셀러입장에서 Cancel trasnaction을 요청하여 합의하에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Cancel transaction 활용법                                            
1. 바이어가 구매 후 2일이 지나도록 결제를 하지 않아 sold list에 Payment가 계속 불이 꺼져있다면, More action을 클릭해서 Open Unpaid Item Case 를 엽니다.                                            
2. Unpaid Item Case를 열면 바이어에게 입금요청 메일이 발송되고, 그래도 바이어가 결제를 하지 않으면 Case Open 2일 후에 Resolution center에서 Close Case를 합니다.                                            
3. Final Velue Fee가 반환되고, 거래가 취소되며, 정상 수수료 반환 유무는 Sold lis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Case를 정상적으로 열고 닫지 않으면 선 청구된 Final Value Fee수수료를 반환받을 수 없습니다.                                
바이어가 상품을 구매 하면 결제 여부와 상관없이 우선 구매된 거래로 기록이 되고, 셀러의 계정에 낙찰수수료인 Final Value Fee가 부과됩니다. 하지만 간혹 바이어가 구매를 누른 상태에서 결제를 하지않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Unpaid Item 이라는 case를 셀러가 열어 바이어의 입금을 요청해야 합니다.                                            
Unpaid Item Case 활용법                                            
1. 바이어가 구매 후 2일이 지나도록 결제를 하지 않아 sold list에 Payment가 계속 불이 꺼져있다면, More action을 클릭해서 Open Unpaid Item Case 를 엽니다.                                            
2. Unpaid Item Case를 열면 바이어에게 입금요청 메일이 발송되고, 그래도 바이어가 결제를 하지 않으면 Case Open 2일 후에 Resolution center에서 Close Case를 합니다.                                            
3. Final Velue Fee가 반환되고, 거래가 취소되며, 정상 수수료 반환 유무는 Sold lis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Case를 정상적으로 열고 닫지 않으면 선 청구된 Final Value Fee수수료를 반환받을 수 없습니다.                                
이베이에는 크게 상품 등록시 발생하는 Insertion fee(등록 수수료), 제품이 판매될 때 발생하는 Final value fee(낙찰 수수료), 리스팅 작성 시 추가적으로 사용하는 업그레이드 Fee 3가지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이 중 Final value fee의 경우 낙찰/판매 후 거래가 취소되는 경우 케이스를 통해 환급 받을 수 있지만, Inertion fee (등록 수수료는) 해당 리스팅의 판매를 위해 등록 하는 것 자체에 대해 발생하는 수수료 이기 때문에, 판매 여부와 무관하게 환급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베이의 셀링활동에 따라 발생하는 등록 낙찰 수수료는 셀러님의 이베이 계정에 누적되어 매월 정기적으로 청구됩니다.                                            
Account Summary > Current Balance에 나타나는 금액이 셀러님의 현재 수수료 발생 상태이며, (-)로 나타나는 것은 셀러의 Accont에 남아있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또한 그 상태에서 추가적인 수수료 발생 시 해당 금액에서 차감되어 수수료 청구가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Currnet Balance가 (-)US $20.00으로 나타난다면 셀러님은 현재 $20의 잔고를 보유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 상태에서 수수료 $30.00이 추가로 발생했다면 기존의 $20에서 차감되어 나머지 $10.00만 청구 되는 것입니다.                                            
즉, (-) 금액은 계정에 보유하고 있는 금액, (+)금액은 결제해야 할 금액으로 파악 하시면 됩니다.                                
인보이스를 다운 받으려면,                                            
My eBay > Account > Seller Account > 페이지 오른쪽 Invoices > 해당 월 선택 > Go 클릭 > 페이지 오른쪽 Download 클릭 > 알맞은 월, 포맷, 옵션 등 선택 후 Download 버튼 클릭하면 됩니다.
파워셀러 등급은 거래실적과 규모 등을 평가하여 자동으로 결정되며 Global에서 Top Rated 달성을 위해서는 필수로 달성해야 합니다. (바이어에게 레벨이 노출되지는 않습니다.)                                
파워셀러 마크를 Item description 등에 임의로 삽입하는 것은 이베이 정책에 위반된다는 점도 유의해주세요.                                
Top-Rated seller 조건은 Seller dashboard > Seller Performance > 우측 상단의 Requirements for를 보시면 각 Seller standard에 따른 요구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Top-Rated/ Above standard/ Standard 탭을 각각 클릭하시면 해당 등급에 요구되는 조건 및 셀러님의 조건 충족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Top-Rated Plus 셀러가 되는 경우, Final value fee 할인 및 높은 노출도, TR셀러 뱃지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워셀러/Top-rated 셀러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http://pages.ebay.com/sellerinformation/sellingresources/powerseller_benefits.html
나의 판매 퍼포먼스상태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Seller Dashabord는 바이어에게 DSR수치를 10개 이상 받으셔야 생성되며, Seller dashboard 생성 이후 각 Seller standard에 따른 셀러님의 조건 충족여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Seller dashboard가 생성되면, US/UK/DE/Global 4개로 나뉘어 나의 판매에 따른 퍼포먼스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셀러등급은 Top rated/ Above Standard/ Below Standard로 나뉘게 됩니다. 이 수치들은 매월 20일 평가를 통해 변경됩니다.                    
 
ebay.com에서 Top Rated Seller가 되려면 다음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Defect Rate 0.5% 또는 4개 이하                                
2. Case closed without sellers resolution (셀러의 해결없이 eBay step in 하여 중재 후 결정내려진 Case) 가 0.3% 또는 3개 이하                                
3. Late shipment rate 3% 또는 6개 이하                                
4. US registered buyer와 거래건 중 95% 이상의 거래에 지정한 handling time내에 유효한 Tracking information 을 입력
5. 계정 생성일로부터 90일 이상 경과
6. 직전 12개월 내 미국 바이어와의 거래 최소 100건 이상, $1,000 이상

                           
Top Rated Seller 중 최고의 상품 노출도와 Final Value Fee 10%할인을 받을 수 있는 Top Rated Plus는 아래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Handling Time을 1day로 설정                                
2. 30일 이상 Return Policy설정
Top-rated 셀러들의 리스팅 중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리스팅들에 대해 낙찰수수료(Final Value Fee)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op-rated plus 는 Top-rated 레벨을 유지하고, 리스팅 Handling time 1일 설정, 반품 30일 이상 설정하면 됩니다.                                
할인 혜택 적용 확인은                                
My ebay > Account > Seller Dashboard > You earned 10% off final value fees 로 나타나고, Active listings eligible for a Top Rated seller discount 섹션에서 적용되는 리스팅 수량이 나타납니다.                                
또한, My ebay > Seller Account > 페이지 오른쪽 Invoices > 해당 월 Go 클릭하면, 자세한 수수료 내역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Final Value Fee(*) 로 나타나고 있는 것은 할인 적용이 이루어지고 있는 내역인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op-rated plus 관련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http://pages.ebay.com/help/sell/top-rated.html
매월 평가되는 Seller Standard에서 Below Standard로 떨어지는 것은, 그만큼 바이어들과의 거래에서 불만족한 구매경험이 많이 누적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셀러는 수시로 본인의 Seller Dashboard를 확인하고 어떤 항목에서 더 개선이 필요한지 관리해야 합니다.                                
Below Standard로 떨어지면, 아래의 제한들이 발생하여 판매규모가 줄어들게 되고 판매속도가 느려집니다.                                
1. 판매되는 상품에 대한 21일 Payment holding                                
2. 상품의 검색결과 노출도 최하위 하락                                
3. 판매수수료 5% 추가 징수                                
4. 국가별 판매 제한/심한 경우 영구 제한                                
Standard 하락으로 인해 제한은 셀러의 어필에 의해 해제되거나 감해지지 않기 때문에, 늘 Above Standard 이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주의가 필요합니다.                                
Below Standard 로 떨어지면 일단 어떤 Defect가 발생하여서 가장 문제가 되고 있는 지를 확인하고,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특히 패션 카테고리의 경우 사이즈 이슈로 인한 케이스나 DSR이 많이 발생할 수 있으니, 상세페이지에 텍스트로 눈에 잘띄게끔 표기하고, 해외바이어들이 알기 쉽도록 사이즈 전환표 등을 같이 기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송의 경우 handling time내에 반드시 발송하고, 가급적 Tracking number를 제공할 수 있는 배송서비스를 이용하여 바이어와 분쟁을 예방합니다.
바이어와 피드백 수정에 대해 합의가 이루어졌다면 Feedback revision request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셀러님의 피드백 페이지 > 하단의 Feedback forum > Feedback revision request를 통해 해당 바이어에게 Request를 발송하시면 되며, 발송 시 바이어는 이베이 메시지함을 통해 수정 요청 메일을 수신하게 됩니다.                                
메일 내용 중 Accept request를 클릭한 후 Feedback rating 및 Comment, DSR 수치 등을 수정할 수 있다는 점을 함께 안내하시면 되는데요.                                
Feedback revision request는 발송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재발송이 가능하지 않으니 발송 후 7일 내에 수정할 수 있도록 정확히 안내 및 합의를 하신 후 발송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이어는 eBay에서 셀러의 상품을 구매 한 후, 상품의 품질부터 배송, 셀러와의 커뮤니케이션까지 전 과정에서 느끼는 점, 혹은 발생한 문제점을 몇 가지 방법으로 표출 할 수 있습니다.                                
바이어가 남기는 Feedback, DSR 중 불만을 나타내는 경우, 그리고 거래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여는 Case등은 셀러의 판매를 평가하는 지표로 활용됩니다.                                
바이어로부터 받은 Defect/feedback을 삭제 요청하려면, 문제해결센터 Defect 삭제 페이지에서 기준을 확인하고 부합하는 내용을 삭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경로: Resolution Center > Report a problem with a buyer                                
악성 바이어들의 구매/입찰을 방지하고자 하신다면 각 바이어의 ID별 또는 조건별로 Buyer block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My ebay > Account > Site preferences> Buyer Requirements 클릭                                
 -페이팔 계정이 없는 바이어                                
 -UPI Strike를 일정 횟수 이상 받은 바이어                                
 -배송제외 지역의 바이어                                
 -이베이 정책으로 일정 횟수 이상 신고된 바이어                                
 -피드백 스코어가 일정 점수에 미치지 못 하는 바이어                                
 -나의 리스팅에 여러 차례 입찰했으나 결제하지 않은 바이어                                
위의 조건 중 셀러님의 임의에 따라 바이어 블락을 설정하실 수 있으니 해당 기능도 함께 활용 부탁 드립니다.    
이베이에서는 동일한 상품을 1개 이상 리스팅을 하는 경우 중복리스팅으로 판단하여 제재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제목/이미지/상품설명등 같은 상품을 등록한 것으로 시스템에서 인지하는 경우 자동으로 리스팅이 삭제됩니다.    
다만, 동일한 상품으로 옥션 리스팅 1개(Buy It Now 설정 제외)와 고정가 리스팅 1개를 진행하는 경우에는 중복 리스팅으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혹은 US 사이트 리스팅과 동일한 리스팅을 다른 국가(호주, 영국 사이트 등)에 리스팅을 하는 경우 중복 리스팅으로 판단하지 않으므로 다국가 리스팅을 진행하셔도 괜찮습니다.    
이베이 시스템 상 자동으로 리스팅 제재가 발생하므로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중복 리스팅으로 인한 제한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중복 리스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pages.ebay.com/help/policies/listing-multi.html    
특정 브랜드 (예 : Rayban, Oakley, channel 등) 에 대해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특정 브랜드 상품의 경우, 해당 제품에 한하여 30일간 등록 가능한 셀링 한도가 제한될 수 있으며, 셀러별 한 달에 판매 할 수 있는 갯수는 셀러의 판매규모나 퍼포먼스에 따라 이베이시스템에서 임의로 설정됩니다.    
리스팅 등록시 관련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대로 바이어에게 25개 이상의 Positive feedback을 수취 및 좋은 퍼포먼스로 90일 이상 유지하셔야 해당 제한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한은 해당 리스팅 상품의 피드백, DSR 등 전반적인 부분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평가하여 한도가 증가되거나, 감소될 수 있으니 해당 제품의 퍼포먼스 관리에 각별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제한이 걸려있는 동안에도 다른 제품들은 나의 Monthly selling limit 내에서 정상적으로 등록 가능합니다.    
VeRO 는 Verified Right Owener의 약자로, eBay Market에서 내 저작권이 나의 허락없이 사용되어 판매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저작권 보호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저작권자 (Rights Owner)가 본인의 저작권이 eBay에서 침해당하고 있다고 간주될 때, eBay에게 NOCI(Notice of Claimed Infringement) 라는 양식에 저작권 침해사실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VeRo 담당팀에서 필요한 저작권 증빙서류를 요청하고 저작권을 침해하고 있는 리스팅을 삭제합니다.    
NOCI 양식 다운받기:http://pics.ebay.com/aw/pics/pdf/us/help/community/NOCI1.pdf 제출: vero@ebay.com    
이베이에 해당 리스팅을 신고하시려면 신고하고자 하는 해당 리스팅보다 먼저 리스팅을 등록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셀러님의 계정을 통해 등록하셨던 해당 리스팅의 Item No.를 제공하셔야 합니다. 만약 해당 사진을 여러 차례 사용하셨다면 가급적 가장 먼저 등록했던 리스팅의 Item No.를 제공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리스팅 신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pages.ebay.com/help/policies/image-text.html#reporting    
위의 사항들을 확인하신 후 이베이 사이트 > Customer support > Contact eBay > Selling > Resolving selling problems> Report an item or listing을 클릭하셔서 이베이에 신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이미지에 이베이ID 또는 회사명을 Watermarks형식으로 삽입하시면 이와 같은 이미지 도용 방지에 도움이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작업시 상품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깨끗한 배경화면을 사용하고, 텍스트, 테두리, 상품 이외의 사진 혹은 삽화 사용은 지양해주세요.    
중요한 문구나 삽화는 상세페이지에 기재해주세요.    
이미지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리스팅 노출도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미지 정책을 반복적으로 준수하지 않을 경우 더 강력한 제재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미지 정책을 참고해주세요.    
[이미지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모든 사진의 가장 긴 변이 최소 500pixel 이상    
(zoom기능 활성화는 1600pixel이상)    
 - 이미지에 테두리 사용 금지    
 - 다른 이미지, 텍스트 삽입 불가    
 - 중고상품 판매인 경우, 제조사가 배포하는 공식이미지    
(Stock photo)사용 불가    
- 적어도 1장 이상의 이미지 등록 필수    
- 이미지 도용 방지를 위한 watermark는 이미지의 5%이하의 사이즈여야 하며, 상품 이미지를 가리지 않는 범위에서 사용 가능    
(투명도는 50%이하)    
국내마켓에서 이미 활동하고 있는 셀러의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다 쓰는 것은 적발되면 저작권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이미지 도용 행위이니 삼가하여 주세요.     
또한 테두리나 글씨가 삽입된 이미지는 eBay 리스팅에 적합하지 않으니 사용하지 않으시길 권장합니다.    
이미지 정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ebay.co.kr/Contents/View?id=10396&cbid=18617    
Confirm your identity 라는 문구와 함께 리스팅이 되지 않으며 신원확인을 요청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장기간 로그인하지 않았을 경우    
2. 평소 사용하던 PC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혹은 국가에서 로그인 하는 경우    
이 경우 입력된 핸드폰 번호로 PIN 번호4자리를 받아 인증을 진행하면 쉽게 블록이 해제되고, 만일 등록된 이메일/핸드폰번호가 현재 사용하는 것과 불일치하여 어려움이 있을경우 문제해결센터로 접수해주시면 해제를 도와드립니다.
리스팅을 완료하기 전 단계에서 경고메시지와 함께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지불하라는 블록이 걸리는 것을 trade limit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신규셀러여서 아직까지 Selling feedback을 받지 못한 상태이거나, 오랜기간 활동하지 않았던 휴명계정일 경우 리스팅을 시도하면 이런 메시지를 받게되며,    
셀러의 신뢰도가 쌓이기 전까지는 5~10USD의 수수료가 누적되면 수시로 청구하여 수수료 누적된 신규셀러의 체불로 인한 리스크를 관리합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Message와 함께 리스팅이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메세지상의 ""Pay now"" 를 클릭하여 나의 계정에 연결되어있는 결제정보로 결제를 완료하면 바로 리스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Attention sellers:    
You have reached your trade limit, please pay.    
You have reached your selling limit. Your trading limit is based on transaction history and reputation as a seller on eBay. Please keep in mind that your history of selling on eBay and past due balance will have impact on trade limit as well. To remove this restriction and list items again, please pay now""
New Seller Category Block이란, 신규셀러(첫 판매 후 90일이 지나지 않은 셀러)들이 받는 제한으로, 이베이에서는 신규셀러의 활동을 제한하여, 이베이 정책과 마켓을 이해한 후 본격적인 사업을 확대하여 건전한 셀러로 성장하는 것을 권장하는 바, 신규셀러가 한 카테고리에 리스팅 수량을 모두 소진하며 판매를 집중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와 같은 제한을 둡니다.    
이 제한은 90일간 소량의 판매로 좋은 성과(Positive Feedback, DSR 등)를 거두면 자동으로 해제되는 제한이며, 안타깝지만 별도의 해제 방법은 없는 제한입니다.    
해당 카테고리에 30일 기준 수량이 한정적으로 등록이 가능하도록 제한되어 있습니다. 답답하시더라도 현재의 리밋을 통해 Selling History를 쌓아주시길 바라며, 나머지 셀링 한도는 다른 카테고리에 등록이 가능하니 꾸준한 셀링 활동 바랍니다.    
이베이 상에서는 한 번 인보이스를 발행한 후엔 재발송이나 수정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만약 이미 발행한 후 부득이하게 수정이나 다시 발행해야 하는 경우엔 페이팔을 통해서도 인보이스 발송이 가능하니, 아래의 방법에 따라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 페이팔 사이트 > Request money > Create a money request 또는 Create an invoice > 정보 입력 후 Continue > Send invoice를 클릭
PayPal에서 적용되는 환율은 실제 우리가 은행이나 포털에서 확인하는 환율과 조금 상이합니다. PayPal 환율은 Withdraw하는 그 시점의 환율이 각각 적용되여 인출신청을 하는 시기 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지금 시점의 환율을 확인하고자 한다면, My account에서 보이는 Balance옆의 Currency converter를 클릭하여 현재 내가 인출하려고 하는 금액의 환전 시 금액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판매된 상품의 물품대금은 PayPal에 Balance로 쌓이고, 내가 등록한 한국 은행계좌로 인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활동하는 셀러들의 경우 페이팔에서 국내은행 통장만 등록 가능하며, 페이팔에서 인출 신청 시 자동으로 한화로 환전되어 한국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My account> Withdraw 클릭            
Withdraw funds to your bank account 클릭 하고, 등록된 계좌정보를 확인한 후 인출하고자 하는 만큼의 액수를 입력, Countinue 클릭            
이는 영업일 기준 약 7일~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1. PayPal Account에 로그인 합니다.            
2. My recent activity에서 거래내역을 확인            
3. Order status/Actions에서 Issue Refund 버튼을 누르면 환불이 처리됩니다.             
만일, 거래가 너무 오래되어 Issue refund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지 않는 경우에는 Send money로 바이어에게 따로 송금처리를 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 Request money > Create a money request 또는 Create an invoice > 정보 입력 후 Continue > Send invoice를 클릭)
셀러 계정 생성 및 페이팔 계정을 생성하는 경우            
안전한 거래를 위해 페이팔 사이트에서 신용카드 인증(verified) 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페이팔 로그인 > 페이지 중앙상단 Status ; Get Verified 클릭하고 카드 정보를 등록합니다. $1.95 금액이 실제로 결제되며, 인증번호 입력 후 페이팔 잔고로 다시 돌려 받게 됩니다.            
2. 카드 사용 내역서 혹은 카드 내역 문자를 통해 인증번호 4자리를 확인합니다. 인증번호 네 자리는 $1.95 결제된 내역의 가맹점명 중 PP* 다음에 나오는 네 자리 숫자입니다.            
3. 인증번호 네 자리를 확인하셨으면 Get Verified 클릭하여 인증번호를 정확히 입력한 후 Confirm Card를 클릭합니다.            
위의 절차를 완료하시면 페이팔 신용카드 인증 절차 과정이 모두 완료된 것입니다.            
아래 링크의 [페이팔 ID 만들기]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함께 참고해주세요            
http://www.ebay.co.kr/Contents/view?id=10337#top_a
페이팔 사이트 > Help Center 혹은 Contact Us로 접속하시면, 이메일, 전화 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의 경우 영문으로만 가능하며, 전화와 채팅 (실시간 채팅 옵션 신규 추가) 을 통해 한국어 상담 지원이 가능합니다.
페이팔을 통해 바이어에게 송금을 받는 경우 ($ 3,000 이하)거래의 4.4% + Fixed Fee (현재, $0.30)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국내에서 활동하는 셀러들의 경우 페이팔에서 국내은행 통장만 등록 가능하며, 페이팔에서 인출 신청 시 자동으로 한화로 환전되어 한국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이는 영업일 기준 약 7일~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페이팔 수수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paypal.com/kr/webapps/mpp/paypal-fees
처음 페이팔에 가입하면 기본으로 통화가 US 달러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설정을 바꾸거나 통화를 추가하시고자 할 경우, PayPal에서 My Account > Profile > Money > PayPal balance > Add currencies 과정을 통해 원하는 국가 통화를 선택, 추가하면 됩니다.
메일 내에 있는 링크를 통해 페이팔에 접속하여 로그인하도록 유도하는것은 위험한 메일일 수 있으니 접속하지 않으시는게 좋으며, 계정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의심되는 경우 페이팔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셔서 별도의 문제가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셀러님의 성명이 기재되지 않은 메일은 스팸일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페이팔 측으로 신고하시길 권하며,            
spoof@paypal.com 으로 메일을 포워딩 하시고, 해당 이메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이베이가 건전하고 안전한 마켓이 되도록 이베이에서는 셀러의 퍼포먼스에 따라 판매를 제한, 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셀러는 종종 본인의 퍼포먼스의 영향으로 인해 판매에 제한을 겪게 됩니다. 아래와 같은 각각의 경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이베이에서 설정한 월별 판매수량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2. 나의 판매로 인해 많은 바이어가 불편함을 겪었을 때
  3. 아직 신규 셀러이기 때문에 많은 양의 판매를 운영하기 어렵다고 평가될 때 
  4. 이베이의 규정을 심각하게 위반하였을 때
  5. 이베이 수수료를 제 때 지불하지 않았을 때

위와 같이 판매 퍼포먼스가 좋지 않으면, 리스팅 도중 각종 제한 메시지와 함께 리스팅이 불가능해 집니다. 

 
이베이는 셀러들의 판매실적과 seller performance를 토대로 셀러별 판매 가능 규모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판매 성장과 좋은 피드백을 받는 것으로 셀러들은 매달 이베이로부터 평가를 받으며 이로써 증액이 가능 합니다. 셀러 개인이 한 달에 한번 증액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90일 이상 판매활동을 하고, open 상태의 이베이 Buyer Protection case 가 없어야 하며, DSR이 전 항목에서 4.8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현재의 한도를 최대한으로 사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증액을 요청하시는 편이 더욱 큰 폭의 증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스팅 수량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는 경우는 없으며, 꾸준한 노력을 통해 수시로 리스팅 수량/금액 한도를 늘려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리스팅 한도는 Active상태와 Sold상태의 아이템 개수의 합으로 계산됩니다. 즉, 리스팅 단위가 아닌 재고개수를 기준으로 카운트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한도가 10개인 경우, 한 리스팅에 재고를 10개로 설정한다면 추가적인 리스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이 판매되더라도 Active에서 1개가 줄고Sold에 1개가 더해지는 것이므로 동일하게 계산됩니다. 이 점 유의하셔서 셀러 본인의 리스팅 한도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