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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 "관련 총 8개의 FAQ가 검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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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1 미국 탑셀러 /Top rated 조건

ebay.com 에서 Top Rated Seller 가 되려면 다음의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1. Defect Rate 2% 이하
2. Case closed without seller's resolution (셀러의 해결없이 eBay step in 하여 중재 후 결정내려진 Case) 가 0.3% 이하
3. US registered buyer와 거래건 중 90% 이상의 거래에 지정한 handling time내에 Tracking information 을 입력해야함
Top Rated Seller 중 최고의 상품 노출도와 Final Value Fee 할인을 받은 Top Rated Plus는 아래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Handling Time을 1day로 설정
2. 14day longer return 설정
3. 11월1일~12월31일 판매되는 상품에 대한 Extended holiday return 설정

2 Below Standard로 떨어졌어요./빌로우스탠다드에서 회복하는 방법

매월 평가되는 Seller Standard에서 Below Standard로 떨어지는 것은, 그만큼 바이어들과의 거래에서 불만족한 구매경험이 많이 누적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셀러는 수시로 본인의 Seller Dashboard를 확인하고 어떤 항목에서 더 개선이 필요한지 관리해야 합니다.
Below Standard로 떨어지면, 아래의 제한들이 발생하여 판매규모가 줄어들게 되고 판매속도가 느려집니다.
1. 판매되는 상품에 대한 21일 Payment holding
2. 상품의 검색결과 노출도 최하위 하락
3. 국가별 판매 제한/심한 경우 영구 제한
Standard 하락으로 인해 제한은 셀러의 어필에 의해 해제되거나 감해지지 않기 때문에, 늘 Above Standard 이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주의가 필요합니다.
Below Standard 로 떨어지면 일단 어떤 Defect가 발생하여서 가장 문제가 되고 있는 지를 확인하고,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특히 패션 카테고리의 경우 사이즈 이슈로 인한 케이스나 DSR이 많이 발생할 수 있으니, 상세페이지에 텍스트로 눈에 잘띄게끔 표기하고, 해외바이어들이 알기 쉽도록 사이즈 전환표 등을 같이 기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송의 경우 handling time내에 반드시 발송하고, 가급적 Tracking number를 제공할 수 있는 배송서비스를 이용하여 바이어와 분쟁을 예방합니다.

3 셀러대시보드/대쉬보드가 보이지 않아요.

나의 판매 퍼포먼스상태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Seller Dashabord는 바이어에게 DSR수치를 10개 이상 받으셔야 생성되며, Seller dashboard 생성 이후 각 Seller standard에 따른 셀러님의 조건 충족여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Seller dashboard가 생성되면, US/UK/DE/Global 4개로 나뉘어 나의 판매에 따른 퍼포먼스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셀러등급은 Top rated/ Above Standard/ Below Standard로 나뉘게 됩니다. 이 수치들은 매월 20일 평가를 통해 변경됩니다.

4 탑셀러 수수료할인 대쉬보드에서 확인하는 법

Top-rated 셀러들의 리스팅 중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리스팅들에 대해 낙찰수수료(Final Value Fee) 2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op-rated plus 는 Top-rated 레벨을 유지하고, 리스팅 Handling time 1일 설정, 반품 14일 이내 설정하면 됩니다.
할인 혜택 적용 확인은
My ebay > Account > Seller Dashboard > 'You earned 20% off final value fees' 로 나타나고, Active listings eligible for a Top Rated seller discount 섹션에서 적용되는 리스팅 수량이 나타납니다.
또한, My ebay > Seller Account > 페이지 오른쪽 Invoices > 해당 월 'Go' 클릭하면, 자세한 수수료 내역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Final Value Fee(*) 로 나타나고 있는 것은 할인 적용이 이루어지고 있는 내역인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op-rated plus 관련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http://pages.ebay.com/help/sell/top-rated.html

5 파워셀러가 되고싶습니다. 파워셀러의 장점이 무엇인가요?

파워셀러 등급은 거래실적과 규모 등을 평가하여 자동으로 결정되며 현재 나의 판매규모를 확인하는 정도로만 사용되어, 별도의 혜택은 부여되지 않습니다.
즉, 파워셀러 등급은 판매규모를 등급으로 가늠할 수 있는 수단 정도로만 판단하시면 되며, 바이어에게는 파워셀러 레벨이 노출되는 것은 아닙니다. 규모 확장도 중요하지만 실제 리스팅의 노출도 향상을 위해서는 Top-Rated seller가 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점 함께 참고해주세요.
또한 파워셀러 마크를 Item description 등에 임의로 삽입하는 것은 이베이 정책에 위반된다는 점도 유의해주세요.
Top-Rated seller 조건은 Seller dashboard > Seller Performance > 우측 상단의 Requirements for를 보시면 각 Seller standard에 따른 요구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Top-Rated/ Above standard/ Standard 탭을 각각 클릭하시면 해당 등급에 요구되는 조건 및 셀러님의 조건 충족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Top-Rated Plus 셀러가 되는 경우, Final value fee 할인 및 높은 노출도, TR셀러 뱃지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워셀러/Top-rated 셀러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http://pages.ebay.com/sellerinformation/sellingresources/powerseller_benefits.html

6 악성바이어인것 같아요. 신고하고싶습니다.

이베이 사이트 > 좌측 상단의 Customer support > Contact eBay > Selling 클릭 > Report a member 클릭
또한 악성 바이어들의 구매/입찰을 방지하고자 하신다면 각 바이어의 ID별 또는 조건별로 Buyer block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My ebay > Account > Site preferences> Buyer Requirements 클릭
-페이팔 계정이 없는 바이어
-UPI Strike를 일정 횟수 이상 받은 바이어
-배송제외 지역의 바이어
-이베이 정책으로 일정 횟수 이상 신고된 바이어
-피드백 스코어가 일정 점수에 미치지 못 하는 바이어
-나의 리스팅에 여러 차례 입찰했으나 결제하지 않은 바이어
위의 조건 중 셀러님의 임의에 따라 바이어 블락을 설정하실 수 있으니 해당 기능도 함께 활용 부탁 드립니다.

7 피드백/Defect 삭제 기준

바이어는 eBay에서 셀러의 상품을 구매 한 후, 상품의 품질부터 배송, 셀러와의 커뮤니케이션까지 전 과정에서 느끼는 점, 혹은 발생한 문제점을 몇 가지 방법으로 표출 할 수 있습니다.
바이어가 남기는 Feedback, DSR 중 불만을 나타내는 경우, 그리고 거래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여는 Case등은 거래에서 문제가 발생하였음을 나타내는 “Defect”로 규정되어, 셀러의 판매를 평가하는 지표로 활용됩니다.
바이어로부터 받은 Defect/feedback을 삭제 요청하려면, 아래 문제해결센터 Defect 삭제 페이지에서 기준을 확인하고 부합하는 내용을 삭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제해결센터 바로가기]

8 피드백 수정 요청 방법 안내

바이어와 피드백 수정에 대해 합의가 이루어졌다면 Feedback revision request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단, Feedback 수정이 되었다고 해도 Defect 숫자가 줄어드는 것은 아닙니다.
셀러님의 피드백 페이지 > 하단의 Feedback forum > Feedback revision request를 통해 해당 바이어에게 Request를 발송하시면 되며, 발송 시 바이어는 이베이 메시지함을 통해 수정 요청 메일을 수신하게 됩니다.
메일 내용 중 Accept request를 클릭한 후 Feedback rating 및 Comment, DSR 수치 등을 수정할 수 있다는 점을 함께 안내하시면 되는데요.
Feedback revision request는 발송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재발송이 가능하지 않으니 발송 후 7일 내에 수정할 수 있도록 정확히 안내 및 합의를 하신 후 발송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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