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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baycbt.co.kr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 또는 “이용계약”이라 함)은 주식회사 이베이코리아(이하 "회사"라 함)와 이용자(이하 "회원"이라 함)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CBT 안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CBT 안내 서비스 : 내국인 회원이 이베이 사이트(www.ebay.com)에서 물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함에 있어 필요한 회원등록, 물품등록, 국제배송, 수수료 등에 관한 정보를 회사가 www.ebaycbt.co.kr 사이트(이하 “서비스 사이트”라 함)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말합니다.
  • 2. 회원: 본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 3. 이용계약: 회사와 회원간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계약을 말합니다.
  • 4. 회원 아이디(이하 "회원ID):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고유한 숫자와 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5. 비밀번호: 회원ID의 본인여부를 검증하기 위해 회원이 정하고 회사에 등록하는 숫자와 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6. 서비스이용신청: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에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것을 말합니다.
  • 7. 회원탈퇴: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사이트의 초기 화면 또는 그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사이트의 초기화면 또는 그 연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4.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5. 회원은 정기적으로 서비스 사이트 공지사항 또는 회사가 통지하는 전자우편을 통해 본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약관의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 및 회원이 과실로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회사가 정하여 공개하는 정책 및 운영규칙과 함께 적용됩니다.
  • 2.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서비스이용신청과 서비스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 2.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는 서비스이용신청 당시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거나 동의함 박스에 체크표시를 하고 확인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조 (서비스 이용신청) 
  •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신청자(“이하 “이용신청자”)는 이름, 전자우편주소, 주소, 비밀번호, 휴대 전화 번호, 판매처보유ID(이베이) 등 회사에서 요구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2. 회사는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록한 이용신청자에 대해 서비스를 제한 할 수 있고 이용신청자는 이에 대해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3. 타인의 이름 등 제반 정보를 도용한 이용신청자의 회원아이디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 신청의 제한)
  •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하여서는 서비스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허위로 서비스이용신청하는 경우
    • 2) 서비스이용신청시 등록한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 이용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5) 버그 및 악성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시스템의 취약점을 이용하여 가입 신청을 한 경우
    • 6)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이트 운영정책에 따라 회원 자격 상실을 한 적이 있는 경우
    • 7)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사업의 운영자 또는 종사자 및 그 밖의 사람이 정보탐지, 타인의 권리침해 또는 회사의 업무방해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신청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 8) 기타 회사가 정한 서비스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 2.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3) 기타 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3. 서비스이용신청자가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 1.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보안시스템 구축 등 회원의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노력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과 관련법령을 따릅니다.
  • 2. 회사의 서비스 외에 다른 사이트에 링크된 경우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해당되지 않으며 회원의 귀책사유로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법령이 정한 절차와 방법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이 사전에 공개 또는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조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및 감독당국의 요구가 있는 경우
    • 3) 그 밖에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한 회원의 동의를 얻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5.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와 관리에 관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회원과 이용신청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사이트에 공개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연락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공지합니다.
제 9조 (서비스 제공)
  • 1. 회사는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이베이 사이트 회원가입, 상품정보의 등록, 수수료, 국제배송 등 내국인 회원이 이베이 사이트에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하여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전자우편주소를 이용하여 서비스에 대한 안내 목적의 우편 또는 전자우편을 송부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정보의 수신여부는 서비스 사이트 내의 개인정보 관리페이지 및 발송된 전자우편을 통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을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10조 (서비스 이용 시간 및 중지)
  •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인수합병, 영업양도, 사업폐지, 새로운 서비스로의 전환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이용자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공지합니다.
  •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 4. 회사는 천재지변, 해킹 등 회사가 통제 불가능한 사유나 예측이 불가능하거나 곤란한 타인의 고의, 과실로 인한 서비스중단 등의 경우에는 사전 통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1조 (광고성 정보 등의 제공)
  •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영리목적 또는 비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SMS, 일반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의 수신에 미리 동의하지 않은 회원에게는 제공하지 아니 합니다.
  • 2. 회사와 회원이 체결한 정보통신망서비스제공계약 또는 거래의 이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나 비영리목적의 정보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 1. 회사는 서비스사이트 및 회사가 발송하는 전자우편 등에 제3자의 광고를 게제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사이트 상에 게재된 광고를 클릭하거나 기타 다른 매체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동의하에 회원에 대한 이베이사이트 판매자 정보에 관하여 열람할 수 있으며 이를 이베이사이트 내 회원의 판매 활동에 대한 지원 및 상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4. 회사는 서비스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최신성, 정확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그러나 회원에게 제공하는 정보의 최신성, 정확성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제 14조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시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2. 회원은 관련법령 및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3.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5.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6.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 7.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1)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 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 2) 회원가입 신청, 회원정보 변경 또는 서비스 이용시 허위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 3) 서비스를 명예훼손, 모욕, 프라이버시 침해, 지적재산권 침해, 협박, 성희롱 등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권리 침해에 이용하는 행위
    • 4) 회원 ID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양도, 대여하는 행위
    • 5) 회사 또는 eBay, Inc 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6)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정보통신망을 침해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8)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사용(복제, 출판, 방송 포함)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9)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 10) 서비스를 이용하여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11) 서비스 성격에 맞지 않는 내용을 서비스 사이트에 등록하는 행위
    • 12) 회사 및 정보주체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13) 서비스 이용이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14)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및 기타 대한민국 관계법령 및 국제법에 위배되는 행위 등
제 15조 (게시물의 관리) 
  •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한 글, 사진, 동영상, 파일, 링크 등 일체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 2.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본인 및 타인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문제가 생기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의 임시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등록거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1) 타인에게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실추시키는 경우
    • 2)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 3) 불법복제, 해킹 등을 조장하는 경우
    • 4) 회사가 승낙하지 않는 영리활동을 하는 경우
    • 5) 관련법규에 위배되는 경우
    • 6) 다른 회원 및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경우
    • 7) 스팸성 게시물인 경우
    • 8)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인 경우
  • 4. 회사는 명예훼손 및 지적재산권 침해 등의 이유로 다른 회원 및 제3자로부터 게시중단 요구를 받는 경우 회원의 동의 없이 임시로 게시중단 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간의 소송 판결 합의 및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ž명령이 있을 경우 이에 따릅니다.
제 16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 1. 회원이 스스로 창작하거나 권리자로부터 합법적으로 양수 받아 서비스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본인이 회사의 서비스 내에 게시물을 작성 또는 게시한 경우, 당해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수 있도록 회사에 사용료 없는 비배타적 사용권을 부여한 것으로 봅니다.
    • 1)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전시, 게재, 배포, 출판 및 2차 저작물과 편집저작물 의 작성 등
    • 2)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을 제공 및, 사용
    • 3) 기타 회사의 홍보
  • 2. 이용 해지가 된 회원의 게시물에 대해서는 자동 삭제 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이 스크랩, 추천, 코멘트 등 타인의 게시물과 연결되어 등록한 게시물은 삭제하지 않습니다.
  • 3.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지적재산권 및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17조 (서비스이용제한) 
  • 1. 회사는 회원이 관련법령을 위반하거나 제 14조 제7항 각호의 하나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이용 계약 해지 등 제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은 제 14조 제7항 각호의 위반으로 회사로부터 제 1항의 서비스 제한이 있는 경우 이를 이유로 회사에 제재 사유를 알려줄 것을 요구할 수 있으나 손해배상청구나 이의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18조 (이용계약 변경 및 해지)
  •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 약관 및 서비스사이트에 회사가 정하여 고지한 절차 및 방법에 따라 해지를 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이 제 14조 제7항 각호를 위반하였을 경우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즉시 이용관계를 해지하거나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 시킬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이용 승낙 후 1년 동안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은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에 대한 사용여부를 묻고 이에 대한 답변이 없을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4. 제 2항 과 3항에 조치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 및 방법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의신청이 타당하다고 판단 될 시 회사는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 합니다.
제 19조 (손해배상)
  • 1.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 되었을 때에는 회원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입었다고 주장하는 직/간접의 모든 손해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면책)
  • 1. 회사는 천재지변, 해킹,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전기사업자 또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9. 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10. 회사는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1. 회사는 회원의 게시판 사용으로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도 책임을 지지 않으며 모든 책임은 게시물을 작성한 본인에게 있습니다.
  • 12. 회사는 대한민국 법에서 정한 규율을 존중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과 청소년보호법을 비롯한 모든 법률을 위반하는 게시물을 올리는 것을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이에 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회원 본인 또는 제3자에게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되는 모든 피해와 법적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재판권 및 준거법)
  •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 2.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이를 원만히 해결하기 위하여서 회사와 회원은 긴밀히 협의하여야 합니다.
  •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법원은 대한민국의 민사소송법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부칙
  • 제1조 (적용일자)
  • 1. 이 약관은 2009년 9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부칙
  • 제1조 (적용일자)
  • 1. 이 약관은 2014년 7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위 약관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서비스사이트는 CBT 안내 서비스 등 eBay 판매자를 위한 각종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가입 시

- 필수항목 : 이메일 주소(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판매처보유 ID(이베이)

- 선택항목 : 판매처보유ID(옥션, 지마켓), 닉네임,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찾기문답 : 서비스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 본인식별

-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공지사항 및 판매자 교육일정 등의 정보 전달, 이베이 판매관련 지원, 본인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의 의사소통 경로 확보 등

- 주소, 전화번호 : 아이디 정지 해제처리, 교육자료 송부 등의 경우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확보 등

- 판매처 보유 ID : 판매자 마케팅, 판매자 맞춤 서비스 등의 판매지원

- 오픈마켓 판매자 회원 정보 외 선택항목 : 개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등


3) 기타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저장•조합•분석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등 이용내역정보: 부정 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등


4) 개인정보보유기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고지 및 약정한 기간 동안 보유 및 이용하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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