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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GS 배송 클레임 셀러 보호 정책

eGS 배송 지연 / 분실 / 파손으로 인한 이베이 내 바이어와의 분쟁 및 클레임 > 보호 정책 및 보상 안내

이베이 코리아 통합 해외배송 프로그램, eGS 서비스의 배송 지연 / 파손 또는 분실으로 인해 생기는 INR 케이스에 대해 셀러님들의 퍼포먼스를 보호해 드리기 위하여 eGS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은 보호 정책을 제공 드리려고 합니다.


 

1. 배송 완료 확인 후 신청서를 통해 클레임 접수 -  https://forms.gle/q1yT44wo7PfEwzC58 
*예외: Tracking에 10일 이상 움직임이 없을시 배송 완료 여부에 상관 없이 접수 가능
2.  케이스 검토 (약 7일 소요)
3.  케이스 어필 / 각 운송사 또는 이베이 코리아 보상 진행

 

eGS 서비스 배송중 택배사 책임으로 인한 오배송 / 상품 분실 / 파손이 일어난 경우
 

각 배송사의 정책에 따라 택배사 책임으로 분실, 파손, 오 배송이 인정될 시 상품에 대한 배상이 보장됩니다. 배송사별 책임 사항 및 국가별 보장 내역이 상이 하오니자세한 보장 내용은 아래 서비스별 보상 안내 링크에서 확인 하세요. 

  • eGS Express 서비스 

Express 서비스 대표 배송사 DHL, 배송중 분실, 파손에 대한 보상 정책: https://www.dhl.co.kr/exp-ko/express/optional_services/shipment_protection_mydhl.html

 

  • eGS Standard 서비스 

Standard 미국향 서비스 대표 배송사 SF Express, 배송중 분실, 파손에 대한 보상 정책: https://bit.ly/39pLgns  

*eGS 미국향 스탠다드에 한하여 총 배송 소요기간이 35일 초과시 분실로 인정, 자동 보상 진행 (SF Express 배송사에 한함).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master@ebay.co.kr로 접수 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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