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 defect case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Negative/Neutral feedback을 삭제할 수 있나요?

피드백은 바이어가 상품 구매, 배송 등 전반적인 거래 과정에서 느낀 점에 대해 자유롭게 남길 수 있는 일종의 구매 후기와도 같습니다. 피드백은 더 이상 셀러의 퍼포먼스 평가 지표로 활용되지는 않지만 셀러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확인하기 쉬운 항목인 만큼 높은 피드백 점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바이어가 상품에 만족하고 호의적인 피드백을 남긴다면 최상이지만 바이어마다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간혹 거래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바이어의 부정적인 피드백은 무조건 삭제 가능하지는 않지만 규정에서 정하고 있는 기준에 부합한다면 삭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 삭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리스팅에 이미 기재되어 있는 정보에 대한 불만을 남긴 경우 (바이어의 피드백 이후 리스팅이 수정된 경우 제외)
2. 배송이 제외된 지역으로의 배송을 요청한 경우
3. 구매 후 배송지 변경을 요청한 경우
4. 바이어 요청에 따라 거래가 취소된 이후에 피드백을 남긴 경우
5. Tracking number가 제공된 거래에 배송 불만을 남긴 경우 (단, Handling time 내에 발송했거나 배송예정일 이전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 한함)
6. 관세에 대한 불만을 남긴 경우
7. 바이어가 피드백을 빌미로 구매한 상품 이외의 부가적인 요구를 하는 경우
8. 긍정적인 코멘트와 각 Detailed Seller Rating 점수가 모두 높은 상태에서 Negative rating을 체크한 경우

피드백 삭제 신청하러 가기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