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 defect case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이베이 정책

인보이스가 아직 발행되지 않았는데 왜 수수료를 납부해야 하나요?

리스팅을 완료하기 전 단계에서 아래와 같이 수수료를 지불하라는 경고 메시지가 노출되며 제한이 발생하는 것을 trade limit이라고 합니다.


신규 계정이라 판매를 통해 받은 피드백이 없거나 오랜 기간 활동하지 않았던 휴면 계정일 경우 주로 발생하며 별도의 어필 절차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셀러의 신뢰도가 쌓이기 전까지는 약 $5~10의 수수료가 누적될 때마다 수시로 청구되며, 해당 메시지가 노출되면 Pay now를 클릭하여 수수료 결제 후 리스팅을 진행합니다. (단, 24시간 내 여러 번 시도할 경우 결제 오류가 발생하며 이 때에는 24시간 이후 다시 시도해야 합니다.)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