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 defect case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이베이 정책

리스팅 시 신원 확인을 요청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Confirm your identity 라는 문구와 함께 리스팅이 되지 않으며 신원 확인을 요청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장기간 로그인하지 않았을 경우
2. 평소 사용하던 PC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혹은 국가에서 로그인 하는 경우
 
이러한 메시지가 노출되면 계정에 등록한 휴대폰으로 PIN 4자리를 받아 인증을 진행하면 쉽게 제한이 해제됩니다.
계정에 등록한 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가 현재 사용하는 것과 불일치하여 인증이 어렵다면 문제해결센터로 메시지가 노출되는 화면의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를 접수합니다.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