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증액 디펙트삭제 어필지원 오류신고 기타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퍼포먼스관리

Seller performance와 Service metrics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Seller performance는 바이어의 주소지를 기준으로 하여 셀러 귀책으로 거래가 취소되거나 바이어의 케이스를 해결하지 못할 경우 해당 지역에서 Defect을 받게 됩니다.
<예> 미국 주소지의 바이어와의 거래에서 이슈가 발생한 경우 Seller Dashboard 상 US에 관련 Defect 카운트

반면에 Service metrics는 셀러가 리스팅하는 사이트가 기준이 되며 하위 항목은 리스팅한 카테고리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다국가 리스팅을 할 경우에는 Listing site에서 리스팅이 이루어진 사이트를 선택하고, 하위 항목에 해당하는 각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본인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Service metrics 평가에 바이어가 결제하지 않은 거래, 취소된 거래, eBay money back guarantee 규정으로 보호하지 않는 카테고리에서 발생한 거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