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 defect case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퍼포먼스관리

Tracking을 제공했는데 왜 환불이 되나요?

Tracking을 입력했더라도 업데이트 여부에 따라 유효성에 대한 판단이 달라집니다.
eBay가 개입한 시점을 기준으로 하여 최근 10일간 배송 상태가 업데이트 되지 않고 있다면 유효하지 않은 정보로 간주되며, 이는 tracking을 입력하지 않은 케이스와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Tracking을 제공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유효하지 않은 정보로 간주되어 환불되었다면 행방조사를 진행하여 바이어의 수취 여부를 확인합니다. 
케이스가 종료되기 전 바이어가 상품을 받았다는 점이 확인된다면 해당 서류를 토대로 어필을 진행합니다. 

※ 어필은 케이스 종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