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 defect case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퍼포먼스관리

바이어가 상품을 받지 못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이어가 상품을 받지 못 하여 케이스를 열 경우 tracking 정보의 제공 유무에 따라 대응 방법이 달라집니다.

1. Tracking 정보를 제공한 경우
케이스 상에서 Add tracking details를 클릭하여 tracking 정보를 입력합니다.


Tracking이 업데이트 되고 있는 상태에서 eBay가 개입할 경우 상품의 위치에 따라 각각의 보류 기간이 제공됩니다.
▷ 바이어 국가에 도착한 경우: 5일간 보류 
▷ 바이어 국가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10일간 보류
보류 기간 내 상품이 도착하고 배송예정일을 경과하지 않았다면 셀러 우위로 종결됩니다. (배송예정일을 경과한 경우에는 우위 없이 종결)
보류 기간 내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바이어 우위로 종료되며 환불됩니다. 단, 바이어의 관세 미납 등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셀러 우위로 종료됩니다.
(관세 미납의 내용은 반드시 tracking 조회 결과에서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예: Payment of Charges 등)

※ 케이스 오픈 여부와 무관하게 tracking 정보는 반드시 handling time 내 sold 내역에 업로드 해야 합니다. Tracking을 사전 입력하지 않은 경우 보호가 불가능합니다.

2. Tracking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 경우
바이어와 추가 대기 기간에 대해 협의를 진행해야 합니다. 바이어가 동의하지 않을 경우 환불 또는 재발송에 대한 협의가 필요합니다.
Tracking이 없는 케이스에 eBay가 개입할 경우 별도의 홀드 기간 없이 환불되며 어필이 불가능합니다.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