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 defect case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퍼포먼스관리

Return이 왜 자동으로 수락되나요?

반품이 좀 더 신속하고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아래의 조건 중 하나라도 충족할 경우 Return이 자동으로 수락될 수 있습니다.

1. 바이어의 귀책 사유로 반품을 요청한 경우 (예: doesn't fit, changed my mind, found a better price, just didn't like it, ordered by mistake)
2. 셀러의 Return policy 조건을 충족할 경우
3. 미국 내 거래(domestic)일 경우
4. 바이어가 반송비를 내야 하는 경우 (Buyer pays for return shipping)
5. 교환 또는 대체품에 대한 요청이 아닐 경우

단, 셀러의 Return policy에서 명시한 기간을 경과한 상태에서 바이어의 단순 변심으로 열리는 Return은 자동으로 수락되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Return이 수락된 경우 부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