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증액 디펙트삭제 어필지원 오류신고 기타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퍼포먼스관리

케이스 대응 시 무엇을 주의해야 하나요?

1. 셀러님께서 환불하여 종결된 케이스는 어필이 불가합니다.
2. 한 바이어가 여러 개의 상품 구매 후 모두 리턴을 열었다면 반드시 모든 건에 개별 대응해야 합니다.
3. 배송 과실로 인해 발생한 상품 파손은 셀러 귀책으로 간주되므로 바이어에게 먼저 환불 등의 조치 후 배송사로 보상을 요청해야 합니다.
4. eBay 시스템 외 개인 메일이나 메신저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은 모두 인정되지 않습니다.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