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 defect case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퍼포먼스관리

환불이 되었어요. 어떻게 어필하나요?

어필 경로: Seller Hub > Orders > Cases > 해당 케이스의 See details 클릭 > send us an appeal 클릭


 

어필 가능한 경우 필요 증빙 기간
SMIR 내 반송비 제공했으나 강제 환불 PayPal 송금 내역 케이스 종료일로부터 30일 이내
바이어가 셀러의 Return 주소가 아닌 곳으로 반품 바이어가 제공한 tracking
바이어와의 협의에 따라 대체품을 보냈으나 환불 대체품 tracking
상품이 배송 완료되었으나 환불 추적 가능한 tracking

* 해외 온라인 거래의 특성 상 바이어가 빈 상자를 돌려보냈거나 이에 상응하는 경우에는 eBay에서 실물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어필 불가합니다.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