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 defect case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주문관리

거래를 취소할 수 있나요?

바이어가 상품을 구매한 후 바이어의 변심 혹은 셀러의 재고 소진 등과 같은 사유로 거래를 취소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바이어는 결제 후 1시간 이내 셀러가 상품을 배송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취소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바이어가 취소 요청을 보낸 경우 셀러는 배송 여부에 따라 3일 이내 수락 또는 거절할 수 있습니다. 기간 내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경우 거래는 취소되지 않습니다.

Cancel Order 활용법
1. Seller Hub > Orders
2. 취소하고자 하는 거래의 Actions 탭 드롭다운 메뉴에서 Cancel order 선택

2. 취소 사유 선택 후 Submit


일반적으로 거래 취소 케이스를 통해 환불하면 거래가 마무리되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별도로 바이어의 승인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케이스를 열었을 때, 특정 날짜까지 PayPal을 통해 환불하라는 메시지가 노출될 경우에는 안내 메시지에 따라 PayPal에서 먼저 환불을 진행하고 바이어에게 취소 승인을 요청합니다.

※ 주의 사항
1. 거래 취소는 결제일로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 
2. 재고 부족의 사유로 거래를 취소할 경우 셀러의 계정에 Defect이 남습니다.
3. 바이어와의 협의 없이 일방적으로 거래를 취소할 경우 바이어가 이에 대한 피드백을 남길 수 있으며, 이는 삭제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