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 defect case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전체보기

Late shipment rate이 무엇인가요?

바이어가 상품을 결제하고 나면 명시한 Handling time 내에 상품을 발송해야 하는 것이 셀러의 의무입니다.
온라인 상거래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은 아주 중요한 사안이기 때문에 eBay에서는 셀러가 배송 이슈에 대해 관리할 수 있도록 별도의 지표를 마련하고 있으며, 셀러는 Seller Dashboard의 Late shipment rate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ate shipment rate은 높은 수치를 받을 경우 Below Standard로 하락의 위험성이 있는 defect은 아니지만 이 수치가 높을 경우 Top Rated 등급을 유지하는 데는 문제가 있습니다.

Late shipment rate은 다음의 항목으로 평가됩니다.


1. Buyer says late delivery: 바이어가 피드백을 남길 때, 배송예정일 이전 도착 여부에 대해 No라고 답변한 경우


2. Tracking indicates late delivery: eBay에 등록한 tracking 정보가 배송예정일을 지나서 상품이 도착한 것으로 표시될 경우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