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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metrics에 따른 불이익이 있나요?

바이어의 클레임 비율이 유사 그룹의 셀러들보다 높을 경우 Service metrics가 very high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very high에 위치하는 것만으로는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지만 아래의 조건까지 충족하게 될 경우 부정적인 영향이 수반됩니다.

1. Item not as described: Very high + 셀러 귀책 Return이 10건 이상이거나 특정 카테고리의 Return 비율이 1% 이상일 경우:
- 총 거래 대금의 5%에 해당하는 Final value fee 추가 부과 (US 기준)
- Top Rated Plus를 통한 수수료 할인 혜택은 기본 Final value fee에만 적용
- 단, Below Standard로 인해 이미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고 있는 경우는 제외

2. Iten not received: Very high
- 바이어에게 노출되는 예상 배송일이 자동으로 연장

Service metrics 레벨이 개선될 경우에는 패널티 적용이 즉시 중단됩니다.

이외에 Service metrics 레벨은 셀러의 등급과 마찬가지로 상품의 노출도에 영향을 미치므로 최소한 Average를 벗어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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