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 defect case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전체보기

배송 시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1. 배송 클레임에서 셀러가 보호받을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tracking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2. $750 이상의 고가 상품을 배송할 때에는 반드시 수취인 서명이 포함된 배송 옵션을 이용해야 합니다.
3. 아마존 FBA를 이용하여 배송할 때에는 로그인 없이 tracking을 조회할 수 있는 URL을 확보해야 합니다. (캡쳐 화면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4. 언더밸류는 각 국가의 관련 법을 위반하는 것이므로 바이어의 요청이 있더라도 가급적 피해야 합니다. 언더밸류로 인해 통관이 지연될 경우 셀러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