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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어가 반품을 요청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Return 오픈 사유 확인
바이어가 Return 오픈 시 선택한 사유를 바탕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셀러 귀책 사유
(셀러가 반송비 부담)
Doesn't work or defective
Doesn't match description or photos
Wrong item sent
Missing parts or pieces
Arrived damaged
Doesn't seem authentic
바이어 귀책 사유
(바이어가 반송비 부담)
Doesn't fit
Changed my mind
Found a better price
Just didn't like it
Ordered by mistake

바이어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단순 변심의 내용이 확인되더라도 셀러 귀책 사유로 Return을 열었다면 셀러는 우선 반품 비용을 제공하여 강제 환불을 방지해야 합니다.

2. 타임라인 별 셀러의 조치
단계 셀러의 조치 기간
US/CA UK AU FR/IT/ES
Return request 오픈 셀러 귀책 사유일 경우 Return 수락 결제일 + 2일 ~ 30일
Seller Make It Right 셀러 귀책은 이 기간 내에 반송 비용
제공 필수
3영업일 8일 3영업일 3영업일
바이어의 반품 바이어의 상품이 도착하면 확인 5영업일 14일 5영업일 5영업일
셀러의 환불 반품 완료 후 기간 내 환불 2영업일 2영업일 3영업일 2영업일

* SMIR 기간 내 바이어가 무응답하더라도 셀러가 바이어의 PayPal 정보를 요청한 내역이 확인될 경우 반송 비용을 제공한 것과 동일한 조치로 간주합니다.
* 바이어 귀책으로 열린 반품 건은 셀러의 Return Policy에 따라 바이어와 별도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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