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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어의 부정적인 피드백을 삭제할 수 있나요?

바이어는 eBay에서 셀러의 상품을 구매한 후 상품의 품질부터 배송, 셀러와의 커뮤니케이션까지 전 과정에서 느끼는 점 혹은 발생한 문제점을 피드백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셀러는 eBay의 셀러 보호 규정에 따라 바이어의 피드백이 아래 기준에 해당하는 경우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 삭제 기준
이미 리스팅에 기재되어 있는 정보에 대한 불만
Item description, Specifics 등에서 명확하게 확인되는 내용이나 이에 대한 불만을 남긴 경우
(단, 바이어가 구매한 이후 리스팅이 수정된 경우 삭제 대상에서 제외)
관세 부과에 대한 불만
tracking 조회 결과 또는 바이어의 메시지를 통해 관련 내용이 확인되는 경우
배송 지연에 대한 불만
tracking 조회 결과 상품이 handling time 내 발송되었거나 배송예정일 이전 도착한 경우
피드백 협박
거래에 포함되지 않은 금전적인 서비스 또는 보상을 요구하는 경우
코멘트에 욕설이 포함된 경우

※주의사항
1. 거래일 기준으로 90일 이전에만 검토 가능
2. 위 조건에 충족하더라도 바이어와의 메시지 내역, 거래 상황 등을 전반적으로 검토하여 삭제 가능 여부 결정
3. Case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 신청 불가

피드백 삭제 요청은 문제해결센터 Defect 삭제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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