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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어에게 피드백 수정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바이어가 상품을 수취한 후 Negative 또는 Neutral 피드백을 남긴 경우 문제 해결 후 피드백 수정에 대해 협의할 수 있습니다. 바이어가 피드백 수정에 동의할 경우 Feedback revision request를 발송하여 피드백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바이어는 Feedback revision request를 받은 후 10일 이내 응답해야 하며, 이 기간이 지나면 더 이상 조치가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바이어의 적극적인 수정 의사를 확인한 후 Feedback revision request를 발송해야 합니다.

1. https://pages.ebay.com/services/forum/feedback.html > Request Feedback Revision

 2. 수정을 요청할 피드백 체크 후 사유 선택 > Send 클릭


바이어는 Messages > From eBay 메시지함을 통해 수정 요청 메일을 수신하게 됩니다.                                
메일 내용 중 Accept request를 클릭한 후 Feedback rating 및 Comment, DSR 수치 등을 수정할 수 있다는 점과 수정 가능한 기간(10일)을 함께 안내합니다.
                         

※ 주의사항
1. Feedback revision request는 1년에 5개 제공되며, 12개월 간 받은 피드백이 1,000개를 초과할 경우 1,000개 당 하나씩 추가됩니다.
2. Feedback revision request는 거래 당 1회만 발송 가능합니다.
3. 바이어가 피드백을 남긴 날로부터 30일까지만 발송 가능합니다.
4. 바이어는 10일 이내 응답할 수 있고 해당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더 이상 조치가 불가능합니다.
5. 바이어가 거절하거나 조치하지 않은 피드백에 대해 이베이코리아를 통한 삭제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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