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어려움 문제해결센터가 도와드립니다.

FAQ 검색 후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셀링리밋 defect case 오류

내문의/답변 확인

Home > FAQ > 전체보기

eBay에서 온 메일이 스팸 메일이면 어떻게 하나요?

eBay 계정에 대한 문제나 개인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 eBay에서는 셀러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eBay 계정 내의 My messages로도 동일한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따라서 의심스러운 메일을 받았을 경우 eBay 계정의 메시지함도 함께 체크해야 합니다.

피싱 메일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라는 등 회원의 민감한 개인정보를 요구한다.
2. 메일의 수신인 이름이 Dear eBay member와 같은 모호한 표현으로 수신자를 명확하게 지칭하지 않는다. (eBay, PayPal에서 보낸 메일은 수신인에 본인의 성명이나 ID가 기재됩니다.)
3. 빨리 응답할 것을 요구한다. (예: 24시간 안에 처리하지 않으면 eBay 계정이 정지된다 등)
4. 이메일에 eBay로 로그인하는 링크 등이 포함되어 있다.

스팸으로 의심되는 메일을 받았을 때에는 메일 내의 링크나 이미지 클릭, 로그인 등은 피하고, 구분이 힘들 때에는 아래의 주소로 해당 메일을 발송하여 신고합니다. 신고할 때에는 해당 메일을 수정하지 않고 그대로 전달합니다.
스팸메일 신고: spoof@ebay.com

추천 FAQ

FAQ가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과 의견을 남겨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최대 100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