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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노출도는 어떻게 높일 수 있나요?

리스팅의 노출도는 셀러의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리스팅의 이미지, Item description, 피드백 등 다양한 요소를 바탕으로 Best Match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산출되어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는 Top-Rated 셀러의 리스팅이 높은 노출도를 갖지만 US의 경우 Top Rated 상위 등급인 Top-Rated Plus 조건들을 충족하는 리스팅이 가장 높은 노출도를 갖게 됩니다.

이러한 요소들 외에도 검색하는 키워드에 따라 노출도가 다르게 적용되기도 합니다.
노출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다음의 사항을 체크해보세요.
1. Main gallery에 최대한 좋은 품질의 많은 이미지 사용 (최대 12장까지 업로드 가능)
2. Free shipping을 설정할 경우 상품 검색시에 Free shipping 상품으로 표시
3. 검색 후 클릭 > 클릭 이후 판매로 연결된 빈도가 높을 수록 노출도 향상
4. 최근 판매가 많은 상품일수록 검색 결과 상위에 노출
5. Item Specific에 가능한 많은 정보를 포함할수록 유리                        
6. 모바일 최적화된 상세페이지를 제공할수록 높은 노출도 부여
(상세페이지를 이미지로 제공하여 로딩 속도가 오래 걸리거나 Main gallery 이미지가 적은 경우 노출도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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