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fect 삭제] 취소된 거래에 Defect이 남을 수 있나요? 바이어가 상품을 결제했더라도 취소를 요청하거나 셀러의 사정으로 인해 거래를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바이어의 요청에 의해 거래가 취소된 경우에는 ...
- [거래취소] 거래를 취소할 수 있나요? 바이어가 상품을 구매한 후 바이어의 변심 혹은 셀러의 재고 소진 등과 같은 사유로 거래를 취소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바이어는 결제 후 1시간 이내 셀러가 ...
- [Defect 삭제] Late shipment rate을 삭제할 수 있나요? Late shipment rate은 Below Standard로 하락할 수 있는 요소는 아니지만 Top Rated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관리가 필요합니다. ...
- [Seller Dashboard] Late shipment rate이 무엇인가요? 바이어가 상품을 결제하고 나면 명시한 Handling time 내에 상품을 발송해야 하는 것이 셀러의 의무입니다. 온라인 상거래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은 아주...
- [Defect 삭제] Negative/Neutral feedback을 삭제할 수 있나요? 피드백은 바이어가 상품 구매, 배송 등 전반적인 거래 과정에서 느낀 점에 대해 자유롭게 남길 수 있는 일종의 구매 후기와도 같습니다. 피드백은 더 이상 셀러의 퍼...
- [Seller Dashboard] Seller performance와 Service metrics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Seller performance는 바이어의 주소지를 기준으로 하여 셀러 귀책으로 거래가 취소되거나 바이어의 케이스를 해결하지 못할 경우 해당 지역에서 Defec...
- [Top-rated] US Top Rated의 조건은 무엇인가요? ebay.com에서 Top Rated Seller가 되려면 다음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Defect Rate 0.5% 또는 4개 이하 2. Case ...
- [Below standard] Below Standard로 떨어지면 제한이 있나요? 매월 평가되는 Seller Standard에서 Below Standard로 떨어지는 것은 바이어들이 거래에서 불만족한 구매 경험이 많이 누적되었음을 의미합니다. ...
- [Feedback] 바이어의 부정적인 피드백을 삭제할 수 있나요? 바이어는 eBay에서 셀러의 상품을 구매한 후 상품의 품질부터 배송, 셀러와의 커뮤니케이션까지 전 과정에서 느끼는 점 혹은 발생한 문제점을 피드백으로 남길 수 있...
- [Case] 바이어가 반품을 요청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Return 오픈 사유 확인 바이어가 Return 오픈 시 선택한 사유를 바탕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셀러 귀책 사유 (셀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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