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바이어와 진행중인 이베이 케이스 어떻게 대응하면 될까요?

아래 기본적인 대응 가이드를 먼저 확인하세요.

● INR / SNAD 기본 대응 가이드
- INR: https://ebaycbt.co.kr/center/faq/view/B5/72
- SNAD(Return): https://ebaycbt.co.kr/center/faq/view/B5/64

● 케이스 대응 주의사항: https://ebaycbt.co.kr/center/faq/view/B5/68

● 셀러의 직접 어필 방법: https://ebaycbt.co.kr/center/faq/view/B5/67

이베이 정책을 준수 했음에도 바이어 우위로 케이스가 종료되어 어필하고 싶다면 아래 조건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이베이코리아 어필 신청 조건

어필에 필요한 증빙 제출 필수

1. INR : 배송 완료가 확인되는 tracking 정보

2. SNAD : Return 오픈 후 3일 이내 제공한 반송비 내역 (PayPal 송금 내역 또는 리턴 라벨)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거래일을 기준으로 90일 이전에만 삭제가 가능합니다.
- 위의 조건에 충족하더라도 바이어와의 메시지 내역, 거래 상황 등을 전반적으로 검토하여
  삭제 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 바이어와 Case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에서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케이스 종료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 가능
- 케이스가 진행 중인 상태에서 신청 불가
- 필수 증빙이 누락된 경우 진행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