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정보

HOME지원센터FAQ계정정보
FAQ 검색 결과

" 계정제한 "관련 총 1개의 FAQ가 검색되었습니다.

TABLE 제목
번호 제목
1 이베이에서 온 메일이 스팸메일인것 같아요

일반적으로는 계정에 대한 문제나 개인정보 요구가 필요한 경우 셀러님의 이메일 외에도 이베이 계정 내의 My messages에도 동일한 메일이 발송되니, 이베이 계정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피싱 메일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라는 등 회원의 민감한 개인정보를 요구한다.
2. 메일의 수신인 이름이Dear eBay member의 식으로 모호하게 되어 있어, 수신자를 명확하게 지칭하지 않는다. (eBay, PayPal에서 보낸 메일은 수신인에 본인의 성명이나 ID가 기재됩니다.)
3. 빨리 응답할 것을 요청한다. 예를 들어 24시간 안에 처리하지 않으면 이베이 계정이 정지된다는 식의 협박을 한다.
4. 이메일에 이베이로 로그인하는 링크 등이 걸려 있다.
가짜 또는 스팸으로 의심되는 메일을 받으셨을 때에는 메일 내의 링크 클릭이나 로그인 또는 이미지 클릭은 삼가 해 주시고, 구분이 힘들때에는 아래의 주소로 해당 메일을 발송하여 신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팸메일 신고방법: spoof@ebay.com 메일로 받으신 해당 메일을 수정 없이 그대로 전달(Forward)

(주) 이베이코리아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7번지 강남파이낸스센터
대표자 변광윤 master@ebay.co.kr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EBAY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

  • ebay
  • AUCTION
  • G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