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 Seller Protection

  • eBay Seller Protection이란?

    셀러 평가를 이용해 부당한 요구나 이득을 취하는 악성 바이어를 차단하고,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이베이에서는 셀러에 대한 여러 가지 보호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악성 바이어 신고하기

    피드백을 가지고 협박하거나, 부당한 서비스를 요구하는 등의 악성바이어를 발견하면 다음의 각 페이지에서 ‘Report a buyer’를 클릭하거나 Reporting hub (www.ebay.com/reportabuyer)에서 신고 가능

    • - 자신의 Feedback Profile 페이지 우측 상단
    • - Leave Feedback 페이지의 “Rate this transaction”
    • - My eBay 내 Sold item 각 아이템 항목의 오른쪽 ‘Action’ 드롭다운 메뉴
    • - M2M 메시지의 헤더 부분
    • - Resolution center 내 Help 코너
  • Seller Protection 정책 소개
    • · Feedback Protection
      • - 다음 몇 가지 경우에 대한 Negative/Neutral 피드백은 자동 삭제 혹은 삭제 요청 가능
      • - 미결제 건에 대해 바이어가 남긴 피드백
      • - 관세를 이유로 남긴 피드백 (코멘트에 관세 관련 내용만 있어야 함)
      • - UPI 혹은 INR 케이스가 셀러 우위로 닫힌 경우 / CT 케이스가 정상적으로 닫힌 경우 (코멘트에 셀러의 다른 잘못에 대한 내용이 없는 경우만 가능)
      • - 바이어가 다른 셀러에 대해 남겨야 하는데 실수로 남긴 피드백 (해당 셀러에 동일하게 다시 남긴 후 바이어가 직접 삭제 요청해야 함)
      • - 피드백 코멘트에 욕설, 인종차별적 발언, 개인정보, 링크 등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코멘트만 삭제)
      • - 피드백을 남긴 바이어의 아이디가 정지된 경우 (바이어가 가입 90일 이내의 신규계정인 경우만 해당하며, 바이어가 남긴 모든 종류의 -Positive 포함- 피드백이 삭제됨)
      • - 해커에 의해 남겨진 피드백
    • · eBP case Protection
      • - 다음의 경우에 한해 eBP(eBay Buyer Protection) 케이스가 셀러 평가에 반영되지 않음
      • - 셀러에 사전 컨택하지 않고 바이어가 무단으로 케이스를 연 경우
      • - 케이스가 셀러 우위로 닫힌 경우
      • - 케이스에서 셀러와 바이어 모두 잘못이 없다고 결론이 난 경우
    • 자동 DSR 만점 받기
      • - Shipping and handling charges : 무료배송 시 자동 만점
      • - Shipping time : 결제 완료 후 1일 이내에 Tracking 정보를 입력하고 4일 이내에 배송을 완료하면 자동 만점
      • - Communication : Handling time을 1일로 설정하고 결제 후 1 영업일 내에 Tracking 정보를 입력, 바이어와 셀러간 어떠한 메시지도 주고받지 않았을 경우 자동 만점 (Invoice, Best offer 제외)
정말 삭제 하시겠습니까?
(주) 이베이코리아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7번지 강남파이낸스센터
대표자 변광윤 master@ebay.co.kr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EBAY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

  • ebay
  • AUCTION
  • Gmarket